>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7.12.22. FRI

ELLE PROMOTION

취향저격 겨울 향수 7

향은 그 사람의 성격과 취향을 오래도록 기억하게 하는 가장 아이코닉한 액세서리이기도 하다. 관능적인 활동가라면 스파이시, 러블리한 여성을 위한 오렌지블로썸, 지적인 우디 향, 시크한 머스크 향까지. 새해를 맞아 나의 소중한 사람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겨울 향을 골라 선물하자



어디서나 시선을 끄는 화려한 연인을 위한 스파이시 센트

돌체앤가바나 더 원 & 더 원 포 맨

만약 당신의 연인이 타인의 시선을 즐기면서 많은 이와 함께 스스럼 없이 어울릴 줄 알며,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을 지녔다면, 분명 관능적인 스파이시 향을 일순위로 꼽을 것이다. 베르가모트, 만다린 등을 베이스로 한 오리엔탈 향에 섬세한 스파이시, 타바코 향이 어우러진 돌체앤가바나의 더 원 포 맨이라면 더할 나위 없다. 그리고 화이트 마돈나 릴리를 중심으로 한 오리엔탈 플로럴 향의 더 원 오드트왈렛으로 함께 한다면 어디서나 주목받는 커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잘 차려입은 드레스와 턱시도를 떠올리게 하는 보틀 디자인 역시 홀리데이 무드를 즐길 줄 아는 연인을 위한 확실한 선택이다.


1 돌체앤가바나 더 원 오드트왈렛 50ml 9만5천원 / 100ml 13만2천원.
2 돌체앤가바나 더 원 포 맨 오드트왈렛 50ml 9만1천원 / 100ml 12만7천원.



에너지와 개성이 넘치는 친구를 위한 오렌지 블로썸

엘리사브 걸 오브 나우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동시에 장난기 많은, 사랑스러운 친구를 위한 향을 고민 중이라면, 엘리사브의 오렌지 블로썸 향을 추천한다. 중독성 강한 아몬드 노트에 시그너처 오렌지 블로썸이 독특한 매력을 더하는 '구르망 플로럴' 향은 로스티드 피스타치오, 비터 아몬드 에센스, 통 카빈 등 고소하면서 무게감 있는 견과류 향으로 매력을 더했다. 엘리 사브 쿠튀르 미노디에르 컬렉션을 모티프로 한 플라워 디자인 보틀은 마치 디자이너의 패션쇼를 감상하는 듯, 아이코닉한 멋을 더한다.


엘리사브 걸 오브 나우 오드퍼퓸 50ml 11만3천원 / 90ml 14만5천원.



남다른 존재감의 팜므파탈, 옴므파탈 연인을 위한 머스크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 포 힘

시크하고 도회적인 매력을 지닌 그 또는 그녀를 위해서는 머스크 향만 한 것이 없다. 화려한 핑크 플로럴 향에 머스크를 더한 여성 향수, 포 허 플레 머스크 오드퍼퓸은 그야말로 치명적이고 중독성 강한 여성의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당신의 연인이 매력적인 중저음의 옴므파탈이라면 포 힘 블루 느와르 오드트왈렛이 선보이는 우디 머스크 스파이시 향을 좋아할 것이다. 여성성과 남성성을 신비하게 표현하는 비비드한 핑크, 블루블랙의 보틀 역시 어디서나 그녀 또는 그의 직관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일맥상통한다.


1 나르시스 로드리게즈 포 허 플레르 머스크 오드퍼퓸 50ml 13만2천원 / 100ml 17만3천원.
2 나르시스 로드리게즈 포 힘 블루 느와르 오드트왈렛 50ml 7만5천원 / 100ml 11만원.



지적이면서 우아한 커플을 위한 플라워 & 우디

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 & 로메이저

늘 함께 공연장을 찾거나 책을 나누어 읽고, 고즈넉한 곳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지적인 커플을 위해서라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플라워, 우드 향을 추천한다. 섬세하고 신선한 은방울꽃의 향기를 모티프로 한 여성 향수 로디세이 퓨어 오드트왈렛은 꽃의 향과 만다린,앰버 그리스 향이 섞여 잔잔하면서 우아한 그녀의 멋을 보여준다. 반면 역동적인 물의 모습에서 영감받은 남자 향수 로메이저 디세이 오드트왈렛은 솔티 우드 향을 선보인다. 베르가모트와 솔티우드, 캐시메란, 앰버리 우드의 조화를 통해 부드러움과 강인함이라는 남자의 두 가지 덕목을 한데 모았다. 심플하면서도 건축적인 두 향수의 디자인 또한 내면의 아름다움과 우아한 기품을 지닌 커플의 선택으로 탁월하다.


1 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 퓨어 오드트왈렛 50ml 10만4천원 / 90ml 14만3천원.
2 이세이미야케 로메이저 디세이 오드트왈렛 50ml 8만3천원 / 100ml 11만5천원.




CREDIT

에디터 정은지(프리랜서)
사진 이수현
플라워 스타일링 김경민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