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7.08.09. WED

월급 루팡’각’

신상, 제 점수는요!

지글지글, 익을 것 같은 한 여름 날씨. 그 작열하는 태양보다 더 ‘핫한 신제품들이 여기 있다. <엘르> 뷰티 디렉터가 공개하는 8월의 잇템

뷰티 디렉터 김미구



흰 민들레 더마 마일드 선 쿠션 SPF 50+/PA++++, 2만원, Skinfood. 선크림을 그토록 강조하지만,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에게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일. 무색에 가까운 이 쿠션은 두드리기만 하면 돼 간편하다. 게다가 아기도 쓸 수 있을 정도로 순한 ‘무기자차’.
라쁘라 매트 립스틱, 뮤즈 코랄, 2만6천원, Siero. 매끄럽게 발리며 확실히 발색되고, 세미 매트로 마무리되는 립스틱의 정석.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어울릴 레드 코럴 컬러.
스테이 선 세이프, 2만8천원, Huxley. 미세한 회색 알갱이가 섞인, 언뜻 포스터물감처럼 보이는 질감.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아 여느 선크림처럼 발랐는데 웬걸, 아주 자연스러운 BB를 바른 듯 화사해진다.
매그놀리아 밤 마스크, 5만원, Erborian. 잠시만 나가도 찌는 듯한 더위로 지치는 피부. 집에 오면 가여운 피부를 도닥여줘야 한다. 이 향긋한 마스크를 딱 5분만 바르고 씻어내면 한결 부드럽고 차분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네이키드 히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6만5천원대, Urban Decay. 누드 팔레트 계의 조상님, 어반디케이가 새롭게 출시한 붉은 기가 가미된 누드 팔레트. 다양한 뉴트럴 버건디 컬러로 화끈하고 치명적인 여름밤 메이크업 완성.
고쿠쥰 하또무기 포밍워시, 1만7천원, Hadalabo. 율무, 캐모마일 등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들었다. 풍성한 거품도 만족스러운데, 각질 제거와 피지 컨트롤 기능까지 있어 여름철 사용하기 한결 마음이 든든하다.
아이 핑크 아이 러브 유!, 4만4천원대, Benefit. 몇 시간을 못 버티는 여름철 메이크업. 언제 어디서든 다시 산뜻한 핑크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키트. 단델리온과 포지틴트, 마스카라가 파우치 속에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라이트 마이 파이어, 각 3만7천원, Nars. 벨라 하디드의 강렬한 광고 비주얼과 제품명에서 일찌감치 알아챘어야 했다. 정말이지 벽에 페인트를 바르는 듯한 대단한 발색력. 동시에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신기할 따름이다.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3만2천원, Bioderma. 7스킨, 시트 마스크, 쿨링 스폿 케어…. 이 모든 게 가능하다. 불쾌지수가 높은 날엔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보습 해결이 가능할 것!
퍼스트 클리어 스킨, 3만6천원, Ground Plan. 세안 후 사용하는 각질, 노폐물 제거용 스킨. 짐승 용량에 착한 가격, EWG 등급을 받은 순한 사용감까지. 일반 토너처럼 사용해도 좋고, 워시오프 타입의 팩 제거용으로도 좋다.

제주 컬러 피커, 9천8백원, Innisfree. 쉬지 않고 젤 네일을 했더니 손톱이 너무 얇아져 쉬는 중이었다. 맨손이 민망하던 차에 만난 상큼한 네일 팁. 붙였다 떼었다, 정말 편리하다.

퓨어 스마트 샴푸, 1만8천원대, Amos Professional. 모발 타입을 막론하고 여름철엔 개운한 샴푸를 찾게 되지만 자칫 두피를 건조하게 만들고 자극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실리콘 무첨가로 산뜻한 세정력을 주며 모발엔 수분감을 선사하니, 이 여름 좋지아니한가.

프로텍트 AC 플루이드 SPF 50+/PA++++, 3만원, A-Derma. 단 네 개의 오가닉 자외선 차단 필터로 연약한 피부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매트한 플루이드 타입으로 피지 조절까지!

키스키스 프롬 파리, 002 로맨틱 키스, Guerlain. 클래식하게 풀 발색을 하거나, 손으로 발라 틴티드 립밤처럼 연출하거나. 원하는 모든 립 연출이 가능하다. 활용도 높은 세 가지 레드 셰이드는 물론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아이섀도 팁처럼 생긴 스펀지 팁! 오래도록 사랑하게 될 예감.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오신영
사진 전성곤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8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