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2.11.27. TUE

HOT GUY'S SECRETS

요즘 대세남들의 훈훈한 외모 비밀

요즘 이들이 있어 행복하다는 걸들이 참 많다.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떠오르는 보이 스타들의 훈훈한 외모의 비밀을 파헤쳤다. 전문가들이 말하는 요즘 대세남들의 뷰티 스타일에 대한 집중탐구!


반항기 가득한 개구쟁이 같은 성격에, 귀여운(?) 외모, 터프한 목소리까지. 그야말로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정준영은 ‘슈퍼스타K4’를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차분한 안정감이 느껴지는 로이킴과 달리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의 캐릭터는 헤어 스타일에서도 그대로 드러나는데, 짧게 자른 옆머리와 톱으로 올라갈수록 풍성해지는 펌 스타일의 대비가 묘하게 어울린다. 스타일링 노하우는 따뜻한 바람으로 드라이하다가 찬 바람으로 마무리해 부스스하지 않게 잘 말린 후 자연스럽게 컬을 넣어 정돈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 그런 다음 모발의 질감과 볼륨감을 살릴 수 있는 헤어 왁스와 에센스를 적당히 섞어 바르면 된다.

1 스타일링과 케어가 가능한 켄 그루밍 크림왁스 미디엄 하드. 100ml. 9천5백원대. 엘라스틴.
2
프랑킨센스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미스트. 45ml. 3만9천원. 닐스야드 래머디스.

첫 주연을 맡은 <케빈에 대하여>가 2011년 칸 국제 영화제에서 찬사를 받으며 얼굴을 알린 마성의 배우 에즈라 밀러. 넥스트 제임스 딘이라 칭한 린 램지 감독의 말에서도 느낄 수 있는 그의 신비한 매력은 남성적인 이목구비와 대조를 이루는 미소년적인 뷰티 스타일링도 한몫한다. 동양적인 분위기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풍기는 그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하기 위해서는 긴 레이어 커트에 자연스러운 컬을 넣는 것이 관건. 매일 아침 타월로 물기를 털어 말리고 에센스를 바른 후 자연스럽게 갈라지는 가르마를 살려주는 것. 아울러 머릿결 관리에 유의하면서 유분기가 적은 스타일링 제품을 골라 쓴다면 좀 더 완벽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3
굵고 광택 있는 웨이브와 즉각적인 볼륨을 지닌 수플레. 120ml. 3만6천원. 레이블엠.
4
스킨 타입 모이스처라이저, 해피 포 맨 애프터쉐이브. 100ml. 4만5천원. 크리니크.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에 이어서 영화 <늑대소년>까지 그냥 꽃미남에서 절대 완소남으로 거듭난 송중기의 뷰티 스타일은 예나 지금이나 핫 이슈. 데뷔 이후 ‘뽀송 중기’라는 애칭에 걸맞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 노하우로 시선을 끌더니, 최근에는  ‘착한 남자’에서 선보인 댄디한 투블록 커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헤어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하기 위해서는 모발 상단에 볼륨을 살려주는 것이 중요한데, 모발의 뿌리 반대 방향으로 드라이한 후 왁스를 묻힌 손으로 주무르듯 구겨주는 것이 포인트. 그리고 모발이 푸석해 보이지 않도록 꾸준히 트리트먼트로 관리하고 외출 전에는 미스트를 가볍게 뿌려주는 것이 좋다.

5 홀딩력이 가벼운 페퍼민트 헤어 크림. 177ml. 1만6천원. 닥터브로너스.
6 피부 톤 정돈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오일프리 B.B SPF 50. 30ml. 4만8천원. 비오템 옴므.

 

베벌리힐스에서 태어나 네 살 때부터 연기를 시작한 로건 레먼을 좋아하는 국내 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쏟아져 나오는 수식어는 바로 ‘귀엽다’, ‘잘생겼다’. 꾸밈없이 단정한 모습이 고지식해 보이면서도 스마트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풍기기 때문이다. 이런 이미지를 그대로 담고 있는 영화가 <월플라워>인데, 부드러운 갈색 머리를 곱게 빗어 넘긴 무심한 듯한 헤어스타일이 포인트. 과도한 스타일링이 없기 때문에 드라이어만으로도 연출이 가능하지만 에센스 같은 제품을 사용해 부스스한 느낌을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컬이 전혀 없는 스트레이트 모발이라 손질이 쉽지 않다면 C컬 정도의 핀컬 펌을 추천한다.  
 
1 페이셜 퓨엘 에너자이징 페이스 워시. 250ml. 2만6천원대. 키엘. 
2
수정하기 쉽고 가루 날림 현상이 적은 파워 스윙 수퍼하드 M6. 80g. 9천원대. 미쟝센.

첫사랑에 빠진 엄친아 윤윤제에서 바람둥이 이혼남 유승기까지. 캐릭터는 다르지만 여성들이 서인국에게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는 순수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졌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드라마 ‘아들 녀석들’을 예로 들면 집에 있을 때는 세팅을 하지 않은 듯 매끄럽게 내려 빗은 뱅 헤어스타일을, 데이트를 나갈 때는 드라이로 일정한 모양을 만들고 스타일링 제품을 묻혀 텍스처를 살린 헤어스타일을 해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 이 중에서도 좀 더 신경 써서 연출해야 하는 것은 뱅 헤어인데, 모발 끝으로 갈수록 무겁지 않게 숱을 치되 머리 윗부분의 볼륨이 꺼져 보이지 않는 것이 관건. 

3 율동성과 볼륨감을 높여주는 컬 디파이닝 크림. 250ml. 5만5천원.  모로칸오일. 
4
매트 페이스트 타입의 화이트 클레이 하드 왁스. 60g. 2만5천원. LC프로페셔널.

로이 킴의 룩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시크함이 묻어나는 ‘강남 스타일’이라 하겠다. 쌍꺼풀 없이 크고 맑은 눈과 오뚝한 콧날, 매끄러운 턱선 모두 여심을 흔드는 차밍 포인트지만 스마트함과 스타일리시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비대칭 댄디 커트 역시 인기 만점. 옆과 뒷머리는 투블록 커트 느낌으로 짧게 자르고 윗부분은 무겁게, 앞머리는 사선으로 자른 후 C컬을 넣어 모발 끝이 위를 향하도록 가볍게 쓸어 올려주면 된다. 이 헤어스타일의 좋은 점은 얼굴형 커버가 쉽고 누구에게나 어울린다는 점. 아울러 숱이 적은 사람은 볼륨 펌을, 숱이 많은 사람은 브라운 계열로 염색하면 좀더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다.

5 에센스 성분과 홀딩력을 동시에 갖춘 컬링 에센스 2X. 150ml. 1만원대. 아모스프로페셔널.
6
엘릭서 얼팀 밀레니엄 로즈. 125ml. 6만원대. 케라스타즈.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12월호를 참조하세요

CREDIT

EDITOR 장수영
PHOTO GETTYIMAGES, CJ E&M, 신선혜
WEB DESIGN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1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Ʈ

NAVE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