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9.02.09. SAT

SKY CASTLE BEAUTY

이 제품을 집에 들이셔야 합니다

끝나도 끝난게 아니다! 스카이캐슬 속 여주인공 김서형과 윤세아가 바른 립 컬러는 무엇?

요즘 어딜 가나 대화의 주제가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로 인해 대사부터 숨겨진 의미 찾기 등 <스카이 캐슬>과 관련된 모든 것들이 화제다. 그중 극과 극의 캐릭터인 ‘김주영 쓰앵님’ 김서형과 훈훈한 쌍둥이들의 '세젤예' 엄마, 노승혜 역의 윤세아는 뭘 발랐을까?
“노승혜는 상류층 중에서도 진짜 상류층이죠.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 파운데이션은 생략하고 컨실러와 앰풀을 믹스해 스펀지로 쫀쫀하게 발라줬어요. 포인트는 광대 앞쪽에 생기를 줘 사랑스러운 성격을 강조한 '블러셔'죠. 입술은 립 오일로 촉촉하게 만든 뒤 코럴 컬러 립스틱을 발랐어요.” 윤세아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드엔 전미연 원장의 설명이다. 이와 반대로 김서형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아우라 뷰티 정보영 팀장은 “김주영은 계획적이고 빈틈 없는 성격이죠. 캐릭터의 몰입감을 주기 위해  ‘선’을 살리는 데 집중했어요. 곧고 바른 눈썹과 아이라인, 입술도 립 라인을 따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발랐죠. 고소득층이기 때문에 얼굴에 적당한 윤기도 필요해 광채 베이스와 VDL 퍼펙트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섞어 발랐어요. 날카로운 눈썹은 슈에무라 하드 포뮬러 펜슬로 그린 후에 브로우카라로 결을 살렸어요. 마지막으로 매트한 마무리의 레드 립스틱으로 카리스마를 뽐냈죠.”


(왼쪽부터)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발색과 매트한 마무리의 루쥬 르 꾸뛰르 더 슬림, 18 리버스 레드, 4만5천원, YSL Beauty.
한 올 한 올 눈썹을 심은 듯 자연스럽게 원하는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하드 포뮬러, 3만3천원대, Shu uemura.



(왼쪽부터) 얇으면서도 확실한 커버의 이지 팁 컨실러, 1호 라이트 베이지, 2만8천원, IOPE.
부드럽고 세련된 인상을 심어주는 코럴 컬러로 빈틈 없이 입술에 밀착된다. 컬러핏 립스틱 31 컬러 어텀, 2만7천원, IOPE.

CREDIT

에디터 김지혜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