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9.01.07. MON

STAR BEAUTY

골든 글로브 레드카펫 뷰티씬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싶다면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참석한 스타들의 룩을 확인할 것.


카밀라벨의 슬릭 헤어 & 그린 섀도
강렬한 그린 아이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카밀라 벨. 밝은 그린 컬러롤 눈두덩 전체를 채운 뒤 눈꺼풀과 언더 라인에는 짙은 청록색 섀도로 채웠다.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에 맞춰 헤어는 단정한 슬릭 헤어를 선보였다. 9:1 가르마로 나눈 뒤 모발 윗 부분을 웨트하게 연출한 것이 특징.




레이디 가가의 신데렐라 룩
레이디 가가의 신데렐라 변신? 독특한 펑키 트위스트 번 헤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헤어 컬러 역시 콘서트 중 선보였던 짙은 코발트 블루 대신 밝은 하늘색으로 바꾸고 발레리나 번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헤어 컬러에 맞춘 아이 메이크업도 특징. 메탈릭 섀도가 포인트!




니콜 키드먼의 리본 번 헤어
시상식에서 내추럴한 로우 번으로 등장한 니콜 키드먼. 앞머리는 아이롱으로 자연스런 웨이브를 더했고 자연스럽게 묶은 듯한 로우 번은 우아한 매력을 두 배로 살렸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로우 번 헤어에 큰 벨벳 리본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산드라 오의 핀업 컬
시상식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헤어 스타일링, 핀업 컬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산드라 오의 화이트 드레스와 함께 굵은 컬로 볼륨감을 살린 헤어는 그야말로 완벽한 헐리우드 스타일. 여기에 더한 레드 립은 금상첨화!





엠마스톤의 핑크 메이크업 & 펄
얼굴 전체를 화사한 핑크 컬러로 물들인 엠마스톤의 톤온톤 메이크업. 아이섀도부터 블러셔 립까지 같은 톤으로 맞춰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어요. 여기에 언더라인 바깥쪽에만 라인을 그려줘서 눈매가 훨씬 시원해보이죠. 여기에 진주 액세서리를 더한 웨이브 헤어로 사랑스러움에 화룡점정을 찍었답니다.

CREDIT

사진 ELLE US, MARAROSZAK 인스타그램
에디터 전아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