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8.08.29. WED

STAR BEAUTY TIP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리아나 그란데

개성 강한 윙 아이라인부터 하이 포니테일의 비밀이 풀렸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윙 아이라인



눈꼬리를 따라 한껏 치켜 올라간 윙 아이라인은 아리아나 그란데를 상징하는 메이크업 중 하나. 자로 잰 듯 날카로운 아이라인은 대체 어떻게 그릴까 궁금했는데 최근 그 답을 찾았다. 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애슐리 홈(Ashley K Holm)이 아리아나 그란데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을 공개한 것. 한 가지 제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자주 바꾸는 편이지만 최근에 가장 가장 애용하는 아이템으로 ‘Smashbox Jetset Waterproof Eyeliner’와 ‘Nudestix Rock N' Roller Eyeliner Ink’을 꼽았다.



NUDESTIX(@nudestix)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중 눈에 띄는 아이템은 단연 누드스틱스의 일명 ‘피자 커터’, 롤러 라이너. 얇은 피자 커터처럼생긴 팁으로 슥 그려주면 쉽고 간단하게 아리아나 그란데 스타일의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만약 롤러 라이너가 없다면 눈꼬리를 눈썹 쪽으로 살짝 당긴 뒤 아이라인 브러시를 이용해 일자로 그려줄 것.



얼굴까지 작아 보이는 하이 포니테일



정수리를 향해 한껏 높게 올려 묶은 하이 포니테일은 발랄한 아리아나 그란데의 그녀의 이미지를 단 번에 드러내는 스타일 중 하나. 헤어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크리스 애플톤에 따르면 광대뼈를 따라 머리를 위로 올려 묶으면 포니테일 위치를 쉽게 선점할 수 있다. 높게 올려 묶은 뒤, 잔머리는 브러시 대신 칫솔에 스프레이를 소량 뿌려 깔끔하게 정리해줄 것.



크리스 애플톤이 직접 소개하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하이 포니테일 묶는 방법. 누구나 쉽게 하이 포니테일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크리스 애플톤이 직접 사용하는 탄성 좋은 헤어 밴드에 대한 궁금증이 굉장히 커질지도 모른다.

CREDIT

에디터 전아영
사진 ASHLEY K HOLM, CHRIS APPLETON, NUDESTIX 인스타그램, ELLE US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