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8.07.09. MON

AFTER SUNCARE

연예인도 쟁인다!

셀럽도 갖고 있다는 ‘애프터 선케어’ 제품 미리 알고 휴가 가자



산소 부스터

헐리우드 스타들이 중독되었다는 제품이 있다. 케이트서머빌의 ‘산소 부스터’다. 케이트서머빌은 미국 브랜드로, LA 멜로즈 거리에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다. 케이트서머빌 클리닉은 헐리우드 스타들이 중요한 날을 앞두고 들리는 곳. 그런데, 클리닉에서 관리를 받고 간 스타들이 요구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옥시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에 사용된 산소통이다. 스케줄 때문에 정기적으로 케어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산소통을 줄 수 없겠냐고 한 것. 이런 연유로 개발된 것이 홈케어용 산소통 ‘더말퀸치 리퀴드 리프트 어드밴스드 링클 트리트먼트’다. 세안 직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저분자 히알루론산,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즉각적으로 수분 공급과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다.



소문 속 그 제품?

걸그룹 멤버가 한 뭉치를 사가지고 나갔다는 올리브영 직원의 목격담으로 유명해진 제품. 쌍빠 ‘어딕트 비노 래디언스 마스크’다. 포도가 발효 과정을 거치며 유기산, 무기질, 비타민 등의 영양분이 증가해 탄닌, 폴리페놀, 레즈베라트롤 등 항산화 물질이 생성되는데, 이는 미백 효과와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톤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좋은 사포닌, 붓기 완화에 좋은 필드스캐비어스의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 온도를 다스려라

강력한 햇빛에 노출되어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다스리는 방법은?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것이다.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의 핫&쿨 스킨 핏은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내려주고, 자외선에 지친 피부 깊숙이 화장품의 영양을 전달하기에 좋은 기기다. 알로에 크림을 바르고 타이트닝 모드로 마사지를 하면, 기기가 5℃로 설정된다. 동시에 미세 진동이 알로에 영양 흡수를 촉진한다. 마스크팩을 부착한 다음 쿨링 모드(13℃)로 마사지도 가능하다.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각 브랜드 제공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7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