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8.04.17. TUE

BEAUTIFUL WINNIE

내가 아름다운 이유

당당해서 더욱 아름다운 톱 모델 위니 할로의 뷰티 팁



디올 미스 디올 향수를 모발에 뿌리는 걸 좋아해요. 특히 헤어가 덜 말라 촉촉하게 곱슬거리는 상태에서 말이죠. 움직일 때마다 가볍고 산뜻한 여름 향이 나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또 향초 마니아라 머스키한 르 라보 상탈 캔들부터 스위트한 펌킨 향, 시나몬 향까지 다양한 향초에 푹 빠져 있어요. 잔뜩 쟁여두는 아이템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더없이 좋은 아벤느 스킨 리커버리 크림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스미스 로즈 버드 살브. 특히 살브는 백스테이지에서 휴대하며 입술과 손톱 큐티클에 수시로 발라요. ‘최애’ 마스카라는 디올 디올쇼 펌프 앤 볼륨과 베네피트 데아리얼. 두 제품은 완전히 달라 같이 바르면 놀라운 조화를 발휘하죠. 꾸준히 하는 건 빛나는 피부를 위한 각질 제거. 이를 위한 페이보릿 아이템은 프레쉬 슈거 페이스 폴리시와 글램글로우 슈퍼머드 마스크예요. 만약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열다섯 살의 나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헤어 고데기 좀 내려놔!”



외부 접촉을 차단한 특허 용기는 다 쓸 때까지 안심. 피부 진정에 탁월한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리치, 2만8천원, Avene.



장미꽃 오일과 로즈힙 씨앗 추출물이 가득 담긴 멀티 밤은 로즈버드 살브 오리지널, 1만5천원, Smith’s.



장미와 오렌지, 로즈우드의 생기가 느껴지는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9만5천원대, Dior.



브라운 슈거와 딸기씨 오일이 각질을 제거해 주는 슈가 페이스 폴리쉬, 8만6천원대, Fresh.


CREDIT

에디터 천나리
사진 전성곤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