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8.03.22. THU

ELLE PROMOTION

현아만의 컬러 크러쉬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뷰티 아이콘 현아가 맥의 뮤즈라는 새로운 날개를 달았다. 베리를 한 입 베어 문 듯, 그녀의 입술에 찾아온 싱그럽고도 강렬한 컬러풀 스프링


Pick Pink
핑크와 레드, 그 경계에 서 있는 유니크한 컬러를 선택할 것.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한 다음 '맥 버시컬러 바니쉬' 바니쉴리 레드로 입술을 가득 채웠다. 단 한 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생생한 발색을 즐겨보자. 사용 제품은 모두 MAC.





Orange Breeze
싱그러운 봄기운을 가득 머금은 코럴빛 에너지를 만끽하라.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매끈하게 올려준 후 '맥 버시컬러 바니쉬' 옵틱스 오렌지를 입술에 발라 생기를 더했다. 핑크가 섞인 코랄 톤이라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다. 사용 제품은 모두 MAC.




Playful Burgundy
버건디 컬러로 과감한 터치를 더해도 좋다.
'맥 버시컬러 바니쉬' 노 인터럽션을 골라 입술 안쪽부터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하고, 틴티드 브로 효과를 더해 매혹적인 룩을 완성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MAC.




More Berries
갓 짜낸 베리 과즙으로 입술을 물들일 타이밍!
프레시한 라즈베리를 한 입 베어 먹은 듯한 효과를 위해 '맥 버시컬러 바니쉬' 노 인터럽션을 입술 안쪽부터 스머지 했다. 마치 입술이 과즙으로 한 겹 코팅된 듯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사용 제품은 모두 MAC.




Rosy Days
담담하게 존재감을 뽐내는 로지를 주목할 때.
클린하게 피부를 정돈한 뒤 '맥 버시컬러 바니쉬' 스턱 인 러브로 입술을 수줍게 물들였다. 눈가와 양 볼에 은은한 핑크톤을 더해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MAC.



MAC '맥 버시컬러 바니쉬'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버시컬러 스테인'의 뉴 버전이 출시됐다. 8가지의 컬러 스펙트럼, 한 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틴트 효과, 주시한 피니시, 촉촉한 지속력까지 고루 갖춘 슈퍼 베리틴트가 그 주인공.
(위에서 부터) 라이크 캔디, 노 인터럽션, 옵틱스 오렌지, 스턱 인 러브, 트라이 투 스탑 미, 피치 어플러쉬, 플렉시 핑크, 바니쉴리 레드


Get a Super Berry Lip Tint
만물이 생동하는 봄의 프레시한 에너지를 전해줄 맥의 '맥 버시컬러 바니쉬' 컬렉션을 눈여겨보자. 갓 짜낸 베리 주스가 입술을 물들인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생생한 틴트 효과를 엿볼 수 있을 테니까. 마치 입술을 한 겹 코팅 한 듯 반짝이는 마무리감부터 촉촉한 워터리 주시 텍스처까지 과즙으로 가득 채워진 입술은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알린다. 여기에 입술에 닿은 슈퍼 베리틴트 효과는 12시간,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효과는 4시간 정도 지속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입술에 차오른 생생한 컬러를 계속 만끽할 수 있을 거다. 이번 슈퍼 베리틴트만의 또 다른 장점은 밀착감이 뛰어나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입술이 편안하다는 것. 생생한 발색, 촉촉한 지속력, 한층 강력해진 틴트 효과까지 그 어느 것 하나 소홀함이 없는 슈퍼 베리틴트로 상큼한 과즙이 톡톡 터지는 듯한 립 메이크업을 즐겨보자.

CREDIT

사진 장덕화
프리랜서 에디터 최은영
헤어 효정(위드)
메이크업 박민(위드)
네일 변하날(위드)
스타일리스트 정설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