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8.02.23. FRI

ELLE PROMOTION

모던하고 시크하게 재해석한 슈에무라의 MLBB

말린 장미 꽃잎을 닮은 슈에무라의 MLBB 립스틱 ‘스프링 마뜨 로즈 컬렉션’으로 로맨틱함과 시크한 무드를 오가는 팔색조의 매력을 드러낸, 배우 이다인의 봄

THE NEW MLBB
MLBB 립 트렌드가 이번 시즌 활짝 만개했다. 그 정점에는 슈에무라의 새로운 MLBB 립스틱 ‘스프링 마뜨 로즈 컬렉션’이 있다. 말린 장미 꽃잎처럼 빛 바랜 핑크에 코랄, 베이지, 레드 컬러를 더해 완성된 여섯 가지 셰이드는 그저 사랑스럽기만 한 ‘핑크’의 고정적 이미지에서 탈피해 로맨틱하고 우아하며 때론 시크한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다. 로즈 컬러의 다양한 표정을 그려낸 슈에무라 ‘스프링 마뜨 로즈 컬렉션’ 은 눈으로 감상할 때보다 피부에 닿았을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맑은 우윳 빛깔부터 어둡고 노란 피부까지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며 탁월한 발색, 오랜 지속력, 부드럽게 발리지만 매트하게 연출되는 반전 텍스처까지 겸비했으니 올 봄, 슈에무라의 ‘스프링 마뜨 로즈 컬렉션’으로 다채로운 매력의 MLBB립에 도전해보자.


‘페탈 스킨 플루이드 파운데이션’과 ‘핑크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한 뒤, ‘하드 포뮬러’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채워 그렸다. 톤 다운된 핑크 빛 입술은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PK375 시크핑크를 바른 것. 모두 shu uemura 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BG955 칠리로즈 컬러를 입술에 가득 채워 발라 강렬한 룩을 완성했다. shu uemura 제품.



코럴 빛이 감도는 우아한 립은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CR342 댄디코랄 컬러로 shu uemura 제품.



CELEB’S PICK

KBS2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청초한 마스크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주목 받는 신예, 이다인이 고른 베스트 컬러는?
“ 노란 기운이 감도는 피부라 핑크 립스틱을 바르면 맞지 않는 옷을 입은 듯 어색하고 겉도는 느낌이 들곤 했어요. 그런데 슈에무라 스‘ 프링 마뜨 로즈 컬렉션’은 채도를 낮춘 MLBB 컬러라 얼굴이 칙칙해 보이지 않아요. 오히려 안색이 맑아 보이고 생기가 감돌죠. 그 중에서도 #PK375 시크핑크에 제일 시선이 가요. 입술에 바르면 로맨틱한 느낌과 시크한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는 오묘한 매력이 있거든요.”




CHECK IT
로맨틱한 스타일과 시크한 무드를 넘나드는 슈에무라의 MLBB 립스틱 스‘ 프링 마뜨 로즈 컬렉션’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줄 피부 메이크업 아이템.

1 shu uemura 페탈 스킨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모공파데’라는 애칭처럼 피부에 꼭 맞춘 듯 완벽하게 밀착되어 모공,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타고난 듯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맑고 화사한 핑크톤의 #365호부터 헬시 스킨을 연출해줄 #584호까지 여덟 가지 셰이드라 컬러 선택의 폭이 넓다. 30ml, 6만2천원대
2 shu uemura 핑크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품절 대란을 일으킨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시’가 핑크 빛 옷으로 갈아입었다. 부드럽고 유연한 모가 촘촘히 이루어져 아티스트의 손길을 거친 듯 완벽한 피부 표현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모서리를 활용하면 콧망울처럼 디테일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다. 7만2천원

CREDIT

에디터 박규연(SPEEKER)
사진 안연후
모델 이다인
헤어 이은해
메이크업 최시노
스타일링 한상은(SPEEKER)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