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8.02.06. TUE

BEAUTY ICON OF JEJU

주인장 vs 알바생

대자연 느낌 물씬 나는 두 여인 뷰티 스타일 대결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돌아온 jtbc <효리네 민박 2>. 높은 시청률만큼이나 화제가 된 그녀들의 뷰티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자.


ROUND 1 hair

실용성 100% 헤어 아이템 활용하기

알바생 윤아 단발을 질끈 묶은 스타일에 와이드한 블랙 헤어 밴드를 착용했다. 짧은 머리 탓에 자연스럽게 삐져나온 잔머리가 사랑스럽기 그지없다.



주인장 효리 실 핀부터 집게 핀 심지어는 테이프까지 고정할 수 있는 것이라면 모든 활용해 히피 스타일의 헤어를 선보였다. 그녀가 하니 트렌디해보이기까지…



ROUND 2 make up

내추럴 퀸은 누구?

알바생 윤아 밝고 맑은 피부 톤에 입술에 생기만 더한 메이크업으로 ‘꽃 사슴’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주인장 효리  윤아가 청순 열매를 먹은 듯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면, 이효리는 건강한 피부톤과
부스스한 히피펌으로 ‘히피 청순 메이크업’으로 다가왔다.



번외편>>
알바생은 단발을 좋아해?

1편 알바생 아이유는 곱슬기 없는 똑 단발에 반 묶음 스타일을 선보였다면, 2편의 알바생 윤아는 소프트 브라운 컬러에 자연스러운 C컬 웨이브를 넣어 따뜻한 느낌의 단발 스타일을 연출했다. 비슷한 듯 서로 다른 그녀들의 단발 스타일은 여름과 겨울 단발로 참고해봐도 좋을 듯.

CREDIT

프리랜서 에디터 캐롤
이미지 JTBC 효리네 민박 1, 2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