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7.12.13. WED

STAR BEAUTY

킴 카다시안이 온 몸에 바른 이것은?

리한나, 지지 하디드, 킴 카다시안 그녀들의 공통점은? 늘 SNS에서 화제를 모으는 인물인 동시에 올해 뷰티 브랜드까지 점령했다는 것!

Break the internet, 킴 카다시안의 KKW beauty





출시된지 단 몇 분만에 매진되어 150억원의 매출을 올린 KKW 뷰티. 아직 그녀의 SNS파워가 막강하다는 것을 보여준 사건이 아닐지. KKW 뷰티는 킴 카다시안이 즐기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베이스로 둔 브랜드로 스펀지와 브러시가 양쪽으로 달린 뷰티 툴과 컨투어링 제품이 역시나 인기다. 최근에는 온 몸에 KKW 뷰티의 글리터를 바르고 나체로 셀카를 찍어 올리기도 했으니 역시 브레이크 더 인터넷의 주인공답다.



KKW 뷰티의 글리터 파우더를 온 몸에 바른채 화장실 셀카를 즐기는 킴




KKWBEAUTY(@kkwbeauty)님의 공유 게시물님,

킴의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궁금하다면 클릭!



Bad girl, 리한나의 Fenty beauty





우리들의 섹시한 악동 리한나 역시 뷰티 브랜드 ‘Fenty beauty’를 론칭했다. 세포라 독점으로 판매되고 있는 코즈메틱으로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 컨실러, 컨투어 스틱, 스펀지 등 제품군도 다양하다. 이미 코덕들 사이에서는 Fenty beauty에 대한 다양한 리뷰 영상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브랜드가 주력하는 제품은 40가지 컬러의 파운데이션으로 가격은 3만원 후반 정도.




역시 발 빠른 그녀! 펜톤이 선정한 2018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으로 이미 메이크업을 마쳤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리한나가 론칭한 브랜드답게 홍보 영상의 음악 또한 범상치 않다. 신나는 사운드를 듣고 있으면 메이크업도 왠지 리드미컬하게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 기분?



Wannabe girl, 지지 하디드의 메이블린





완벽한 보디라인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지닌 지지 하디드. 20대 초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영향력을 지닌 모델 중 한명이다. 그녀가 입고 바르는 모든 것들이 그야말로 화제. 이런 그녀가 메이블린과 손을 잡아 지지 하디드 라인을 선보였다. 캘리포니아와 뉴욕 2가지 컨셉으로 나뉜 컬렉션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들로 가득하다. 특히 누드 립 성애자인 지지 하디드가 추천하는 제품은 매트 립스틱의 타우라, 그녀의 시그니처 누드 립 컬러이기도 하다.



누드 컬러 매니아답게 인스타 속에서도 누드 립 메이크업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전혀 다른 메이크업도 이렇게 찰떡같이 소화하는 지지의 매력이란!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인스타그램, 중앙포토
디자인 박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