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7.07.07. FRI

YOU ARE SPECIAL

달라서 아름답다! 극복의 워딩 3

반점과 흰 얼룩, 유전병 따위 우리에게 장애가 되지 않는다! 남다른 외모로 아름다움에 대한 세상의 정의에 하이킥을 날린 3인의 사이다 같은 말.말.말.

반점미녀, 미스 유니버스에 도전
머리부터 발끝까지 크고 작은 반점을 가지고 태어난 20살의 에비타 델문도(Evita Delmundo). 2018 미스 유니버스 말레이시아에 출전한 에비타 델문도는 어릴 적부터 ‘괴물’ ‘초코칩 쿠키’ 라는 놀림을 받으며 따돌림을 당했다. 한때는 반점을 모두 제거하는 위험한 수술을 감행하려고도 했다는 그녀. 16살 교회 캠프에 다녀온 후,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다른 이들과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을 배웠고 그 이후 있는 그대로의 ‘나’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그녀가 엘르 말레이시아와 나눈 인터뷰에서 밝힌  한 마디!


“다른 이들과 달라 당신을 특별하게 만드는, 그래서 당신을 당신답게 만드는 모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해보세요.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말이죠!”


인터뷰 전문이 궁금하다면 클릭!


유전 질환 모델, 뉴욕 런웨이 접수
뉴욕의 모델 멜라니 게이도스(Melanie Gaydos). 외배엽형성이상(Ectodermal dysplasia) 이라는 그녀의 희귀 유전 질환은 머리카락, 치아, 손톱 등의 성장에 영향을 미쳤다. 멜라니 게이도스가 어린 시절, 주변의 많은 사람들은 그녀를 무서워하거나 불편해했다. 오히려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그녀에게 역으로 물어보기도 했단다. 모델 일을 처음 시작했을 때 몇몇 포토그래퍼들이 ‘넌 절대 광고 촬영은 못 할 거야’ 라거나 ‘런웨이에는 못 설걸’ 이란 말을 서슴없이 하기도 했다고. 지금, 3년째 뉴욕 패션 위크런웨이에 서고 있는 그녀의 한 마디! 


“전 제가 무언가를 못할 거라는 소리를 듣는 게 정말 싫어요. 패션계는 바뀌고 있죠. 그건 저절로 일어나는 일이 아니에요. 저와 같은 모델들이 적극적으로 노력하기 때문이죠.”


인터뷰 전문이 궁금하다면 클릭!



아름다운 흰 반점의 모델
세계적으로 이미 유명한 흰 반점의 톱 모델 위니 할로우(Winnie Harlow). 그녀는 어릴 적 백색증의 반점 때문에 '젖소' '얼룩말'이라는 말로 놀림을 받았다. 이제 그녀는 자신을 괴롭혔던 흰 반점이 오히려 자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안다. 디젤과 스와로브스키 등의 세계적인 광고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며, 200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팬을 가진 톱 모델 우니 할로우. 그녀의 특별한 한 마디!


 “검은 피부를 가진 사람도, 흰 피부를 가진 사람도 있죠. 전 그냥 둘 다를 가졌을 뿐이에요.”



CREDIT

에디터 이화정
사진 인스타그램 @EVITA_DELMUNDO @ MELANIEGAYDOS @WINNIEHARLOW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