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6.06.14. TUE

TALK ABOUT #IN_MY_POUCH Ⅱ

아리아나 그란데의 아찔한 뷰티 시크릿

귀여운 팝의 요정 아리아나 그란데의 뷰티 파우치 속엔 뭐가 들어 있을까. 본인의 이름을 딴 향수 비하인드 스토리는 덤!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
신곡 ‘Dangerous Woman’으로 뮤직 차트를 지배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팝의 요정 아리아나 그란데. 통통 튀는 매력의 그녀가 털어놓은 리얼 뷰티 팁!


메이크업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 있나요 요즘 꼭 사용하는 메이크업 도구가 있는데 바로 쫀쫀한 뷰티블렌더 핑크 스펀지! 이걸 개발한 사람은 정말 천재예요. 초보자도 메이크업에 실패할 리 없죠.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때는 나스 가부키 야치요 브러시를 활용하고 있어요. 


뷰티 ‘애정템’ 아찔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데는 MAC 오뜨 & 노티 워터프루프 래쉬만 한 게 없어요. 번짐이 전혀 없답니다. 짙은 플럼 컬러의 MAC 비바 글램 아리아나 그란데와 반짝이는 핑크 컬러의 MAC 비바 글램 아리아나 그란데 립글라스는 세트처럼 들고 다니는 파우치 속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에요. 또 하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이템은 클렌저. 쫀득한 무스 타입의 클렌저로 세안한 후 크림을 듬뿍 발라주는 것으로 마무리! 


본인의 이름을 딴 향수를 론칭했어요 제 애칭을 딴 ‘아리(Ari)’가 그 주인공이죠.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향기들을 하나로 담았어요.




1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 컬러의 비바 글램 아리아나 그란데 립글라스, 2만9천원대, MAC.
2 밀착력을 높여주는 물방울 모양의 퍼프, 16유로(국내 미출시), Beautyblender.




상큼한 과일 향과 달달한 마시멜로 향이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느낌의 오 드 퍼퓸 스프레이, 49달러 (국내 미출시), Ari by Ariana Grande.




1 피부에 자극 없는 무스 타입의 폼 클렌징. 무스 끄렘므 네뜨와이앙 데마끼앙, 12만원, Sisley.
2 풍성한 속눈썹으로 가꿔주는 오뜨 & 노티 워터프루프 래쉬, 3만2천원, MAC.


CREDIT

WRITERS AMY STARR, SOPHIE BERESINER, NATALIE LUKAITIS
EDITOR 강은비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6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