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위크

2018.09.05. WED

A POINT OF VIEW

19 S/S 뉴욕 패션 위크, 이건 꼭 봐야 돼!

2019 S/S 뉴욕 패션 위크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4가지 이슈를 모았다.


#1 September 7, 7:00 PM Ralph Lauren’s Golden Year!
뉴욕 패션 위크에서 절대 놓치면 안 될 빅 이슈 하나! 랄프 로렌의 50주년 패션쇼가 열린다. 50번째 생일을 맞아 센트럴 파크에서 성대한 축하 파티를 계획 중인 브랜드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리졸리와 손을 잡고 아트 북도 발행할 예정. 랄프 로렌의 개인적인 삶과 디자이너로서의 삶 모두에 초점을 맞춘 책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




#2 September 11, 6:00 PM Rodarte is BACK!
16 F/W 뉴욕 컬렉션 이후 파리에서의 패션쇼를 선언한 로다테의 자매 디자이너가 2018 F/W 컬렉션은 생략한 채 뉴욕으로 돌아온다. 꽃을 활용한 화려한 액세서리로 성공적인 파리 데뷔 무대를 치른 그들이 돌아오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그들의 컴백 무대에 귀추를 주목하고 있다는 것은 두 말하면 잔소리다.




#3 September 12, 6:00 PM is always Marc Jcobs.
마크 제이콥스는 항상 6시에 패션쇼를 한다. 오후 6시는 언제나 마크 타임!



#4 September 12, 8:00 PM Rihanna is First Lingerie Show
마크 제이콥스의 컬렉션 다음으로 이어지는 리한나의 란제리 프레젠테이션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펜티 X 푸마로 디자이너로서의 자질까지 증명하던 그녀가 19 S/S 시즌 컬렉션의 개막을 앞두고 첫 컬렉션을 예고했다. 쿨한 배드 걸의 터치가 가득한 란제리라니! 상상만으로도 흥분되지 않는가.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IMAXTREE.COM, 각 인스타그램(@BADGALRIRI, @MARCJACOBS, @RODARTE @RALPHLAUREN)
디자인 이영란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