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패션 > 디자이너 스토리

2019.02.16. SAT

MATTER OF LOGO

새로운 역사의 시작

로고가 바뀌었다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이번 런웨이를 시작으로 로고가 바뀐 브랜드는 어디?


고리타분한 과거에서 탈피하고 새로운 DNA를 주입하기 위해 디자이너들은 하우스의 로고를 재정비하곤 한다. 버버리
고전적인 로고를 동시대적 감성으로 재구성한 리카르도 티시부터 의견이 분분했던 에디 슬리먼의 뉴 셀린 로고 그리고 발망까지. 로고를 필두로 한 패션계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순간이다.

CREDIT

에디터 김미강
사진 IMAXTREE.COM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