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디자이너 스토리

2018.03.08. THU

ONE-TO-ONE SERVICE

오스카 시상식의 드레스 퀸이 되려면?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빛낸 4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선택한 드레스가 있기까지

Chanel 


Margot Robbie

영화 ‘아이, 토냐(I, Tonya)’를 통해 여배우로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마고 로비는 샤넬의 코스튬 비딩 드레스로 화려한 패션 모먼트를 완성했다. 꽃잎을 연상시키는 우아한 헴 라인의 드레스가 그녀의 시원시원한 미소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입체적인 플라워 비딩 아플리케 스트랩으로 완성된 드레스는 7명의 장인이 장장 550시간을 투자해 제작한 오트 쿠튀르 제품이라고.



Giorgio Armani


Nicole Kidman

니콜 키드먼의 전성기는 끝이 없다. 연기면 연기,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등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그녀가 선택한 드레스는 선명한 블루 컬러의 아르마니 프리베 드레스. 허리 라인을 잘록하게 연출하는 큼직한 리본 디테일이 우아함을 배가한다.



Dior


Meryl Streep

악마는 디올을 입는다?!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주인공 프란시스 맥도맨드를 제외한 또 다른 주연이 있다면 아마도 메릴 스트립이 아닐까. 프란시스 맥도맨드의 여성 후보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연설을 지지하기 위해 자리를 박차고 일어서던 그 순간, 그녀가 입고 있던 드레스는 바로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강렬한 레드 컬러 드레스였다. 뚜렷한 가치관을 바탕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데에 두려움이 없는 그녀와 이보다 잘 어울리는 드레스도 없을 것.



Louis Vuitton 


Emma Stone

평범한 슈트도 엠마 스톤이 입으면 얘기가 달라진다. 니콜라스 제스키에르의 마법을 입고 섹시한 블레이저 걸로 변신했다. 세련된 버건디 컬러의 재킷을 이너 없이 연출해 뇌쇄적인 코드를 가미한 것도 특징. 여자들의 슈트발이란 이런 것.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루이비통 조르지오 아르마니 인스타그램 디올 루이비통 샤넬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