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디자이너 스토리

2018.01.19. FRI

FASHION RESTAURANTS

패션과 미식

티파니에서 아침을, 구찌에서 파스타를, 폴로 바에서 스테이크를, 프라다에서 칵테일을!



GUCCI | GUCCI OSTERIA in Florence
이탈리아 피렌체 궁에 위치한 구찌 가든은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구찌 제품을 판매하는 부티크와 갤러리, 그리고 레스토랑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중 구찌 오스테리아는 감각적인 공간에서 이탈리아의 정통 퀴진을 맛볼 수 있는 곳. 토스카나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미슐랭 쓰리 스타를 받은 셰프 마시모 보투라가 메뉴 개발에 참여해 그저 인스타용 공간이 아닌 진짜 미식의 경험을 약속한다. 아름다운 이탈리안 식기에 담긴 근사한 올-데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
add Piazza della Signoria 10, Firenze 50122
tel +1 212-605-4270





TIFFANY | Blue Box Cafe in New York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제 가능해졌다. 티파니의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4층에 간단한 식사와 티타임이 가능한 블루 카페가 작년 11월 문을 열었다. 영화 속 오드리 헵번처럼 노릇한 크루아상과 향긋한 커피로 구성된 아침식사를 비롯해 고급 아메리칸 퀴진을 테마로 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티파니를 상징하는 하늘색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시원하게 보이는 센트럴 파크의 경치 또한 이곳을 찾아야 할 충분한 구실이 된다. 
add 727 5th Ave, 4th Floor, New York, NY 10022
tel +1 212-605-4270





PRADA | BAR LUCE in Milan
프라다의 공간, 밀라노에 자리한 바 루체는 영화감독 웨스 앤더슨이 설계했다. 마치 영화 세트장처럼 느껴질 정도로 그가 연출하는 솜사탕처럼 달콤한 색감을 그대로 옮겨 놓은 곳이다. 웨스 앤더슨은 “이 바를 오후를 보내고 싶은 장소로 상상하면서 만들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탈리아가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커피나 예쁜 칵테일을 한 잔 곁들이며 빈티지한 오락시설을 즐기면 꽉 막혔던 머릿속도 금방 영감이 퐁퐁 샘솟을 것만 같다.
add Largo Isarco, 2, 20139 Milano MI
tel +39 02 5666 2611





RALPH LAUREN | POLO BAR in New York
미국의 럭셔리를 체험할 수 있는 곳. 뉴욕 5번가에 있는 폴로 랄프 로렌 플래그십 스토어 옆에 나란하게 자리한 이곳은 랄프 로렌이 운영하는 폴로 바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회색 플란넬 바지를 입고 윙팁 구두와 실크 타이를 매치한 멋진 직원들이 오래된 원목과 안락한 가죽 소파가 중후한 느낌을 내는 실내공간으로 안내한다. 두고 두고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 공간에서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과 스테이크, 버거 등 클래식한 아메리칸 다이닝을 천천히 음미하자. 디저트로는 커스텀 블랜드를 거친 홈메이드 커피 아이스크림에 대한 호평이 자자하다.
add 1 E 55th St, New York, NY 10022
tel +1 212-207-8562

CREDIT

에디터 강민지
사진 COURTESY PHOTOS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