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디자이너 스토리

2015.09.19. SAT

#ELLE LIVE NYFW

뉴욕 대표 브랜드 다 모여라!

막바지에 들어선 뉴욕 패션위크. 끝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도록 뉴욕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DKNY, 랄프 로렌 등 빅 쇼가 펼쳐진 현장으로. FOLLOW ELLE!

 

 

DKNY
도나카란이 31년간 지켜오던 자리를 대신해 다오이 초맥스웰 오스본 듀오가 새롭게 이끄는 DKNY는 어땠을까요? 도나카란이 처음 시작했던 것들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했다는 두 디자이너의 말처럼 디테일과 실루엣 모두 브랜드 초창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롱앤린 실루엣에 시크한 분위기까지. 진정한 DKNY가 돌아온 느낌!!

 

DKNY 2016 S/S

 

 

 

 

 

 

 

PROENZA SCHOULER
프린지, 깃털, 비즈, 펀칭 등 걸을 때 마다 흔들흔들. 움직일수록 룩의 디테일이 돋보였던 프로엔자 스쿨러의 컬렉션입니다. 트라이벌 무드가 이렇게 여성스러울 수도 있다니!

 

PROENZA SCHOULER S/S

 

 

 

 

 

 

 

MARC JACOBS
루이비통을 내려놓고 다시 마크 제이콥스 본인의 레이블에 집중하게 된 마크제이콥스 쇼는 한층화려 해 졌습니다. 이번 시즌엔 극장에서 쇼를! 지그필드 극장에 앉아 마치 영화를 보듯 런웨이를 감상했죠. 새로운 형식의 컬렉션! 놀랍지 않나요?

 

MARC JACOBS 2016 S/S

 

 

 

런웨이가 아닌 극장에서 진행된 마크제이콥스 컬렉션. 지방시와 코치를 시작으로 마크 제이콥스까지. 이번 뉴욕 패션위크 컬렉션은 장소부터가 심상치 않죠?

 

 

 

베스 디토가 당당한 워킹으로 깜짝 등장해 이슈가 됐죠.

 

 

 

 

 

 

 

RALPH LAUREN
‘I love this moment’가 끊임없이 나오는 재즈 음악에 맞춰 또 한 번의 아름다운 컬렉션을 선보인 랄프로렌. 랄프로렌 하면 떠오를 법한 시그너처 룩이 줄지어 등장했어요. 우아한 드레스들의 향연!

 

RALPH LAUREN 2016 S/S

 

 

 

Follow Fashion Week @ellekorea

 

 

 

CREDIT

EDITOR 이세희
DIGITAL DESIGNER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