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3.11.29. FRI

ANIMAL KINGDOM

레오퍼드 탐구생활!

올겨울, 성난 재규어가 그르릉거리고, 촉촉하고 서늘한 뱀이 스멀스멀 기어오르는 동물 탐험, 신비의 세계가 펼쳐진다.

 

1 그르릉거리는 맹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연상되는 토트백. 99만원, 훌라.

 

2 의상에 힘을 주고 싶다면? 강렬한 악센트를 줄 레오 퍼드 슬립온을 선택하자. 27만8천원, 에코.

 

3 스카프처럼 스트랩을 감아 연출 가능한 시계 하나면 다른 액세서리는 필요 없다. 20만원대, 모스키노 워치.

 

4 플라워 장식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는 레오퍼드 패턴의 선글라스. 40만원대, 프라다 by 룩소티카 코리아.

 

5 뚜렷한 애니멀 프린트에 송치 소재가 더해져 더욱 리얼한 리틀 크러시 백. 1백95만원, 버버리 프로섬.

 

6 평범한 옷차림도 단번에 화려하게 탈바꿈해 주는 레오퍼드 패턴의 벨트 하나면 충분하다. 가격 미정, 루이 비통.

 

7 뱀피 무늬가 아마존 밀림에 비단뱀을 연상시킨다. 1백98만원, 힐리앤서스.

 

8 와일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지브라 패턴의 레이스업 부티 슈즈. 가격 미정, 쥬세페 자노티.

 

9 촉촉하고 서늘한 감촉이 느껴질 것 같은 스네이크 클러치백은 다양한 무드로 활용할 수 있다. 9만8천원, 사피백.

 

10 악센트 스타일링에 유용한 아이템이 되어줄 새빨간 컬러의 레오퍼드 스카프. 24만5천원, 마인.

 

11 레오퍼드 부츠는 무채색 옷과 함께 안정감 있게 연출할 것. 가격 미정, 쥬세페 자노티.

 

12 간결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력, 생생한 애니멀 프린트까지 무엇하나 빠질 것 없다. 가격 미정, 루즈 앤 라운지. 

 

 

 

CREDIT

EDITOR 강미선
PHOTO 이수현
DESIGN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