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3.07.30. TUE

PERFECT LADY

스타일 지수 높여주는 백과 슈즈의 공식

클러치백으로도 들 수 있어 멋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마트한 체인 숄더백과 펌프스의 완벽한 맞춤. 1940년대 흑백영화 속 미스터리한 여배우의 룩을 재현하는 레트로 백과 슈즈.

 

Trendy & Chic PERFECT ENSEMBLE

1 블랙의 시크함으로 무장한 숄더백은 당신의 어깨에 힘을 실어줄 강력한 아이템. 50만원대, 질 스튜어트 액세서리.
2
투웨이 백으로 활용 가능한 민트 컬러 백은 미니멀한 실루엣의 룩에 매치하면 제격이다. 1백79만8천원, 멀버리.
3 전체가 퍼로 이뤄져 있어 따스함이 절로 느껴진다. 올가을을 위한 트렌드 아이템! 4백만원대, 펜디.
4
때론 페미닌하게, 때론 러블리하게. 룩에 따라 다재다능하게 연출 가능한 스마트한 숄더백. 가격 미정, 제이 에스티나.
5 어깨에 툭 걸치거나 손에 들기에도 좋은 우아한 퀼팅 디테일의 숄더백. 가격 미정, DKNY.
6 체인과 레더 스트랩의 조화가 멋스럽다. 필요한 것만 넣은 미니사이즈의 백이 대세. 가격 미정, 샤넬.
7 고급스러운 블랙 스웨이드 소재의 백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을 특별한 멋을 간직한다. 가격 미정, 생 로랑
8 사각형의 견고한 디자인은 체인 숄더백의 클래식한 매력을 한껏 부각시킨다. 2백만원대, 불가리.

 

 

1 클래식이란 이런 것. 60년대 레이디들이 신었을 것만 같은 실루엣의 펌프스. 가격미정, 샤넬
2 앞솔의 우드 가보시가 발등을 받쳐줘 안정감이 느껴지는 힐. 가격 미정, 아쉬.
3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유용한 샌들힐. 37만8천원, 슈콤마보니.
4
민트와 그레이 컬러로 이뤄진 펌프스는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하다. 17만9천원, 마가린 핑거스.
5
올 시즌 키트렌드인 체크 패턴의 펌프스가 워커 굽과 만났다. 가격 미정, 프라다.
6 메탈릭한 장식의 굽이 퍼 디테일과 더해져 미래적인 무드를 완성! 가격 미정, 유돈 최.

 

 

 

Retro Feminine 1940s LADY

1
사랑스러움과 모던함을 모두 지닌 핑크 베이지 컬러는 언제나 진리다. 가격 미정, DKNY.
2 별다른 디테일 없이  레이디로 변신시켜 줄 디올의 ‘바’ 백. 가격 미정, 디올.
3 가을엔 와인 컬러 가방 하나쯤은 들어줘야 도도한 여자가 될 수 있다. 가격 미정, 콜롬보.
4 보드라운  새틴 소재와 농염한 레드 컬러가 가을에 제격이다. 가격 미정, 구찌.
5 부드러운 크림 컬러와 견고한 셰이프에서 느껴지는 고고한 매력. 가격 미정, 더 로 by 분더숍.
6 굳게 다문 디테일과 도톰한 레더 소재에서 견고함이 느껴진다. 가격 미정, 펜디.
7 미니 사이즈의 가방에 지쳐 있는 우리에게 단비같은 아이템. 가격 미정, 랄프 로렌 컬렉션.
8
컬러와 사이즈의 완벽한 궁합. 이게 바로 레트로 무드의 절대 가방이다. 가격 미정, 미우미우.

 

 

 

1 탐스러운 레드 컬러의 메리 제인 슈즈가 이렇게 섹시했다니. 가격 미정, 마크 제이콥스. 
2 언제나 사랑스러운 핑크빛 메리 제인 슈즈는 나만 신고 싶다. 가격 미정, 루이 비통.
3 레오퍼드와 리본의 만남은 오랜만에 지름신을 강림하게 만드는 아이템. 가격 미정, 구찌.
4
강렬한 스터드 장식을 크림 컬러가 중화시켜 시크한 느낌이 난다. 가격 미정, 발렌티노. 
5 흑백 영화 속 여주인공이 신고 나올 법한 레트로 풍의 슈즈. 가격 미정, 장미셸 카자바.
6 어딘지 모르게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앵클 스트랩 슈즈. 가격 미정, 디올

 

CREDIT

EDITOR 정혜미, 강미선
PHOTO 이수현
DESIGN 하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8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