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9.03.20. WED

ELLE PROMOTION

육스 X 슈콤마보니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어머, 이건 사야해' 두 눈을 반짝이게 할만한 육스 X 슈콤마보니 캡슐 컬렉션이 론칭한다. 두 브랜드가 만난 것도 특별한데, 가수 산다라박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니 소장각 100%




 육스X슈콤마보니 만나다 

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흥미로운 협업 소식이 들려왔다. 세계적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육스와 국내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와의 만남이다. 육스(YOOX.COM)에서 국내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와 함께 특별한 2019 S/S 캡슐 컬렉션을 독점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더 특별한 이유는 K-POP의 대표 아티스트이자 패션 아이콘인 가수 '산다라박'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완성된 스페셜 라인이기 때문.


2000년도에 설립돼 세계적인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로 자리매김한 육스는 늘 고객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전 세계 수많은 브랜드와 협업을 해왔다. 국내에서는 럭키슈에뜨, 비욘드클로짓, 프리마돈나 등에 이어 올해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로 독특하고 다양한 슈즈로 유명한 슈콤마보니가 선정됐다. 육스의 아시아 퍼시픽 총괄 매니저 빈센조 트로이아(Vincenzo Troia)는 "육스는 계속해서 한국의 앞서가는 패션 감각과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을 관심 있게 지켜보았다. 한류가 세계적인 이목을 끄는 이때에 에너지와 창의성이 넘치는 슈콤마보니 그리고 케이팝 아이콘 산다라박과 특별한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케이컬처(K-culture)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다. 다양한 컬러와 독창성을 지닌 이번 캡슐 컬렉션은 육스의 정체성과도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라며 슈콤마보니를 선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아이코닉한 육스 X 슈콤마보니 캡슐 컬렉션 

19 SS를 상징하는 컬러감과 트렌디한 셰입이 돋보이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슈콤마보니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산다라박의 유니크한 스타일, 그리고 육스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제품들로 탄생했다. 패션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이 높은 그녀는 육스가 추구하는 재미(FUN), 팝(POP)적인 요소 그리고 컨템포러리한 이미지를 잘 표현했으며, 그녀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산다라박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육스 & 슈콤마보니 19 SS 캡슐 컬렉션 디자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두 브랜드의 이미지와 저의 아이덴티티를 결합하여 담아내는 게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니크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한 착화감까지 자랑하는 육스 X 슈콤마보니 캡슐 컬렉션은 3월 20일 육스에서 전 세계 마켓에 첫 공개되며, SFW 서울 패션 위크 기간 동안 DDP에서 오프라인으로도 전시될 예정이니 절대 놓치지 말 것.




 STYLE 1  진주 장식 샌들

진주 장식을 매치한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글래디에이터 샌들. 청바지나 드레스 등 어느 룩에 매치해도 세련미를 더하는 아이템이다.




 STYLE 2   핑크 글리터 스니커즈

화려한 컬러감의 핑크 글리터와 지그재그 웰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스니커즈로 심플하며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STYLE 3   더블 리본 스니커즈 뮬

매쉬 소재의 더블 리본 디테일로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뮬. 스니커즈로 디자인돼 발이 편안한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STYLE 4  크리스털 슬라이드 샌들

슈콤마보니의 아이코닉한 슬라이드 샌들은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에 화려한 크리스털 장식을 가미해 새롭게 탄생했다.




 STYLE 5  화이트 플랫폼 스니커즈

상큼한 오렌지 컬러 블록에 'GOOD VIBE'라고 새겨진 골드 레터링이 인상적인 화이트 플랫폼 스니커즈. 높은 플랫폼으로 디자인됐지만, 발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육스X슈콤마보니 캡슐 컬렉션이 궁금하다면 생생한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도 눈여겨볼 것.


CREDIT

에디터 김지나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