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패션 > 겟잇 아이템

2019.02.12. TUE

LOVE FOR VALENTINE DAY

[쇼핑카트]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바로 '이것'

취향저격!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어떤 선물을 고를지 고민이라면?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하트' 품은 패션템을 주목하시길.


눈빛에서도 하트 뿅뿅! 사랑스러운 하트 쉐이프의 레드 선글라스는 Gucci.





트럼프 카드에서 영감을 얻은 화이트 드레스는 Vika Gazinskaya.




심플한 룩에 포인트로 제격인 레드 백은 Valentino Garavani.




초크로 칠한 듯 유쾌한 하트 디자인의 힐이 특징인 슈즈는 Saint Laurent.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키링은 Prada.




시크한 취향을 지닌 연인에게 선물로 딱! 블랙 드레스와 완벽하게 어울릴 골드 네크리스는 Lizzie Fortunato.




블랙 하트로 포인트를 준 포근한 핑크 니트는 Valentino.





로퍼나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면 깨알 같이 사랑스러울 하트 삭스는 & Ohter Stories.





통통 튀는 감각을 지닌 연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무지개 비즈 이어링은 Carolina Herrera.




진주 장식의 칼라와 리본 타이, 베이비 핑크와 민트의 조합이 사랑스러운 재킷은 Gucci for Net-A-Porter.




블랙 오닉스와 다이아몬드 장식이 돋보이는 '해피 허트(Happy Hearts)' 컬렉션 반지는 Chopard.




로맨틱한 발렌타인 나잇을 위한 란제리 세트는 Hanky Panky.




모노톤의 쇼파 위에 올려두면 더없이 근사할 'Close to My Heart' 문구의 쿠션은 Bella Freud.




X 마크로 포인트를 준 하트 장식의 빨강 지갑은 Anya Hindmarch.




딸기맛 젤리가 떠오르는 사랑스러운 싱글 이어링은 Balenciaga.




레이어링할 때 활용해도 좋을 열쇠 모양의 골드 네크리스는 J.W Aderson




핑크와 레드 하트가 믹스된 플리츠 디테일의 셔츠 드레스는 Alexander McQueen.




블랙 풀오버 혹은 화이트 셔츠와 잘 어울릴 골드 이어링은 Irene Neuwirth.





물결 무늬로 포인트를 준 투톤 쉐이드를 하트 선글라스는 Chloe.

CREDIT

에디터 소지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