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9.01.31. THU

YK WORLDS

윤기의 스페셜 비하인드 신

멋짐 폭발하는 스타들의 레드 카펫 스타일링, 멀버리 오픈 소식 등 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전하는 패션 이슈

YK EPISODE




멀버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니 코카가 2018 F/W 컬렉션 공개 장소로 서울을 선택했던 것을 기억하시나요? 이번에는 아시아 최초의 컨셉트 스토어를 서울에 오픈하며 다시 한 번 애정을 드러냈어요. 이 특별한 공간은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페이 투굿(Faye Toogood)’의 손끝에서 완성됐는데, 영국 정원의 풍경을 연상시키는 공간 디자인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고스란히 실현시켰죠. 특히 수작업으로 제작된 ‘멀버리 그린’ 컬러의 세라믹 타일 등이 눈여겨볼 만한 요소예요. 배우 박민영 씨도 부티크를 찾아 오픈 축하 인사를 전했답니다. 멀버리 부티크가 영감을 선사하고 창의적인 영국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길 바라는 조니 코카의 바람이 이뤄진 것 같죠?



YK STYLING



이승기 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승기 씨. 전역 후 맡은 첫 정규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로 연예대상을 수상했죠. 레드 카펫에서 만난 승기 씨는 벨벳과 새틴 숄 라펠이 어우러진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턱시도를 선택해 지루하지 않은 룩을 선보였어요. 크리스찬 루부탱의 벨벳 소재 로퍼로 센스 있는 마무리까지! 승기 씨만의 스마트하고 세련된 매력과 잘 어울리지 않나요?




강다니엘 레드 카펫에서 만난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 씨!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연예대상 시상식에 등장한 그는 샤넬의 크롭트 재킷에 톰 포드의 클래식한 턱시도 커머 밴드 팬츠를 매치하고, 실크 리본 타이를 길게 묶어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어린 왕자 같은 강다니엘 씨의 이미지와 정말 잘 어울리지 않나요?



YK AWARDS

스트리트 룩부터 이브닝 룩까지 확실한 존재감으로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스테이트먼트, 이어링! 시선을 압도하는 볼드한 디자인부터 다양한 소재와 형태로 이뤄진 아티스틱한 감성까지. 지금, 공개합니다!


트렌디한 서클 모티프로 입체감이 돋보이는 조형적 디자인의 이어링은 11만6천원, Ille Lan.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십자 모티프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싱글 드롭 이어링은 가격 미정, Chrome Hearts.



건축적 구조물에서 영감을 받은 트라이앵글 위에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이어링은 가격 미정, Ginette NY.



언밸런스한 메달리온 장식이 특징인 드롭 이어링은 4만원, Mama Casar.



강인한 방패 모티프와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드롭 이어링은 77만1천원, Trencadism.



알파벳에서 영감받은 유려한 곡선의 이어링은 13만8천원, Didier Dubot.

CREDIT

스페셜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이재희
사진 하준우(제품), GETTYIMAGESKOREA
디자인 이효진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