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11.30. FRI

ELLE BLACK BOX VOL.5

#ELLE블랙박스 블링블링 글리터 슈즈

파티 슈즈로 딱! #핵인싸 가 되기 위한 단 하나의 아이템을 찾아서.




CHAPTER1. 지미추 LYNN 100 크리스털 힐
“네가 지미추를 신는 순간, 넌 악마에게 영혼을 판 거야!”

슈즈계의 악마, 지미추 힐을 빼놓을 수 없다. 시그너처인 별 장식을 기점으로 유연하게 발등을 감싸는 네 개의 스트랩과 3백여 개의 주얼 장식으로 완성된 힐이 멀리서도 시선을 강탈한다. 발목 부분의 스트랩을 덜어내 팬츠부터 스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과의 조화를 고려한 부분도 돋보인다. 매 시즌 슈즈 마니아를 설레게 하던 홀리데이 컬렉션의 빈자리를 채워줄 파티 슈즈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 착용 전후의 모습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것. 가격은 1백 83만원.




CHAPTER 2. 멀버리 글리터 뮬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특별하다. 오랜 시간 신고 있어도 발이 덜 아픈 멀버리의 글리터 뮬. 높은 힐을 대신할 화려한 스타일의 슈즈를 찾고 있다면 멀버리의 글리터 뮬에 집중하시길. 편안한 착화감 덕분에 원래의 무게보다 더 가볍게 느껴지는 것은 물론, 신발 끝에 달려 있는 폼폼 장식이 기분 좋은 소리를 내며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한다. 클립 형태로 탈착이 가능한 폼폼을 제거하면 모습을 드러내는 V 라인의 뮬 또한 재미있다. 기존의 귀여운 스타일과는 다른 우아한 실루엣이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해준다. 가격은 92만 9천원.



CHAPTER 3. 브리아나 글리터 앵클 부츠
선미가 무대에서 신는 그 글리터 부츠! 화려한 무대 위에서 시선을 강탈하는 마법 같은 글리터와 격렬한 춤사위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견고한 굽, 날렵한 앞 코의 디자인까지, 어느 곳 하나 흠잡을 데가 없다.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 역시 보장한다. 굽, 발등, 발볼의 사이즈를 설정하고 주문하는 맞춤 제작 형태의 시스템이 소비자의 체형과 기호에 맞는 신발을 완성하기 때문. 파티라고 해서 꼭 힐을 신으라는 법은 없다.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브리아나의 글리터 부츠를 눈여겨보라. 가격은 23만 9천원.

CREDIT

에디터 최원희
영상 김래현
헤어 권도연
메이크업 박수지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