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11.28. WED

ELLE PROMOTION

#캐스팅콜 스타일링의 완성은 포즈

케이스윗다운을 입고 SNS 인생샷을 연출하는 비결은 얼굴도, 액세서리도 아니다. 바로 멋진 포즈를 취하는 것!


화려하게 등장한 포즈의 신, 이혜정. 케이스윗다운과 함께 SNS 인생샷을 연출하는 꿀팁을 선사한다.


스타일링의 신, 박승건 등장이오! 모델 이혜정 조차 깜짝 놀랄 포즈를 뽐냈다.


‘좋아요’를 부르는 스타일링 프로젝트, 캐스팅콜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케이스위스 케이스윗다운을 남다르게 소화하는 ‘패피’를 뽑는 스타일링 콘테스트, 캐스팅콜. 지난주, 캐스팅콜의 우승자들이 케이스윗다운을 입고 야심 차게 디자이너 박승건의 스타일 상담소를 방문했다. 스타일링의 신, 박승건의 손길로 다시 한번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며 뿌듯하게 기념 촬영까지 시도했던 인플루언서들. 하지만, 우승자들의 모호한 자세로 오히려 케이스윗다운의 핏을 망치고 있어 박승건 디자이너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며 박승건에게 등 떠밀려 도착한 곳에는 포즈의 신, 이혜정이 기다리고 있었다. 스타일링의 완성은 자고로 멋진 포즈를 취하는 것. 차례로 그녀에게 1:1 특훈을 받으며 최고의 포즈를 전수받기 시작했다. 특히 자세뿐만 아니라 표정까지 알려주며 그녀만의 꿀팁을 아낌없이 쏟아냈다. 포즈의 신의 가르침을 받은 인플루언서들은 이내 자신감 넘치는 자세를 척척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는 경지에 이르렀다. 그 와중에 포즈 트레이닝 현장에 난입한 스타일링의 신, 박승건도 어메이징한 자태를 뽐내며 모두를 쓰러지게 했다는 후문. 캐스팅콜 우승자들은 케이스윗다운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스타일링에 완벽한 포즈 코치까지 받고 난 뒤 당당하게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스타일 상담소 방문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CREDIT

에디터 문하경
디자인 이윤경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