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11.17. SAT

FIRST ACCESSORIES

에디 슬리먼의 셀린느 백 출시

에디 슬리먼이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된 후 처음으로 출시되는 제품이다.


에디 슬리먼의 뉴 셀린느 시대에 포문을 연 아이템은? 바로 모노그램 ‘C’ 백이다. 19 S/S 컬렉션 중 의류 제품들보다 4개월 먼저 선보이는 것으로 전 세계 16개의 한정 매장과 온라인에서 선보인다. 데뷔 컬렉션을 치르기 전 로고 디자인을 바꾸고 출시되지 않은 뉴 백을 레이디 가가에게 선물해 화제를 모았던 것처럼, 의류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액세서리들을 먼저 선보이며 남다른 전략을 내세운 것.



사각 형태의 클래식한 백 외에도 ‘16’ 백, 체인 액세서리들도 1차 라인업에 포함됐다. 에디 슬리먼이 이끄는 뉴 셀린느의 제품군은 현지 시각 11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출시된다. 에디 슬리먼의 감성으로 새롭게 변신한 셀린느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브랜드의 SNS 계정을 살펴보는 것도 추천한다.





8월 30일, 테라스에서 찍은 ‘16’백의 이미지를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레이디 가가.




CL은 에디 슬리먼의 데뷔 무대에 참석하기 위해 클래식한 스타일의 ‘C’ 백을 선택했다.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각 인스타그램(@CELINE @LADYGAGA @CHAELINCL)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