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09.19. WED

ELLE PROMOTION

새 신을 신고!

이번 시즌을 함께 할 뉴 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쟈딕앤볼테르를 주목하자.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멋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춰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기 충분하다.


스니커즈를 선택할 때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포기할 수 없다면 쟈딕앤볼테르의 2018 F/W을 눈여겨볼 것. 시크한 락앤롤 감성의 자유분방함을 베이스를 한 쟈딕앤볼테르가 올가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책임져줄 뉴시즌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빈티지한 걸리시함과 락시크, 밀리터리 무드의 디테일과 컬러 프린트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었는데, 빈티지 워싱 처리를 해 개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 스니커즈에 그러져 있는 별, 애니멀 프린트를 비롯해 레이저컷 기법의 독특한 텍스처를 살린 스니커즈가 바로 그것이다. 특히 양발의 서로 다른 스타일과 컬러가 하나의 쌍을 이뤄 함께 착용하면 더욱 유니크하고 창의적인 무드를 더할 수 있다. 아무리 디자인이 예쁘다 한들 발이 불편하면 거들떠보지도 않는 것이 바로 슈즈. 이런 점을 고려해 스니커즈를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 착용감이 매우 가볍고 부드러워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이번 시즌 프렌치 럭셔리 감성을 지닌 쟈딕앤볼테르 스니커즈를 캐주얼 룩 또는 수트에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보자.



올가을 스타일의 정점을 찍어줄 쟈딕앤볼테르 F/W 스니커즈




STYLE 1 MODERN SIMPLE
모던한 스니커즈는 어떤 룩에서도 결코 실패할 일이 없다. 쟈딕앤볼테르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ZV1747 역시 마찬가지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 매치하던 스타일리시하게 룩을 완성한다. 화이트, 블랙 컬러를 포함해 매 시즌 대표하는 컬러로 재탄생하는데, 이번 시즌은 강렬한 레드 컬러가 그 주인공이니 눈여겨볼 것.




STYLE 2 ANIMAL PRINT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패션 트렌드는 바로 애니멀 프린트의 강세이다. 쟈딕앤볼테르 역시 트렌드를 반영해 애니멀 프린트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레오파드, 지브라 등 다양한 애니멀 프린트가 믹스돼 더욱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금까지 애니멀 프린트가 부담스러웠다면 쟈딕앤볼테르 애니멀 프린트가 믹스된 레이스업 스니커즈로 부담 없이 도전해보자.





STYLE 3 STYLISH TEXTURE
블랙, 화이트처럼 심플한 스니커즈에 텍스처만 더해져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는 사실. 레이저컷 기법을 활용해 독특한 텍스처를 살렸고 빈티지 워싱 처리를 해 더욱 멋스럽게 완성됐다.




STYLE 4 STAR DESIGN
쟈딕앤볼테르 아티스틱 팀에서 직접 디자인한 별 모양의 모티브가 돋보이는 스니커즈. 별 모양의 모티브가 운동화 측면을 감싸는데, 빈티지해 보이도록 워싱해 그런지한 느낌의 스니커즈가 탄생했다.


쟈딕앤볼테르의 감각적인 2018 F/W 스니커즈 컬렉션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문의 쟈딕앤볼테르 02-2106-3593

CREDIT

글 김지나
사진 쟈딕앤볼테르
디자인 이윤경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