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08.03. FRI

JEWELRISM

그 주얼리 예쁘더라

풍문으로 들었소! SNS에서 핫한 주얼리 브랜드 리스트

FRUTA


김나영, 김희선, 아이린까지, 셀러브리티가 애정하는 브랜드 프루타. 기본 도형과 꽃을 모티프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엮어 액세서리로 형태화했다. 원색 계열의 아크릴을 활용해 시원한 여름의 분위기를 연출한 디자인이 특징. 단조로운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다.



BRILLPIECE


브릴피스 쇼룸에는 브랜드 네임처럼 ‘눈부신 조각’들이 가득하다. 조지아 오키프를 뮤즈로 그녀와 꼭 닮은 주얼리를 디자인하고 세공한다. 울퉁불퉁 수공예 주얼리 특유의 손 떼가 묻어나는 디자인부터 깔끔한 실루엣으로 완성도를 높인 액세서리가 조형적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ALAINN


송헤교, 한지혜, 설현, 김고은... 일일이 나열하기도 입 아프다. 요즘 잘나가는 연예인은 알라인을 착용한다. 베이식한 디자인의 후프 이어링, 두 개의 고리로 연결된 파이프 스타일, 얇은 체인 네크리스 등 지금 유행하는 스타일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NULL


디자이너의 개인적인 경험과 생각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을 형체화한다. 비주얼, 콘셉추얼, 리서치 과정이 고스란히 반영된 디자인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일상에서 마주하는 소박한 경험들을 클래식하게 풀어내는 것이 눌 주얼리만의 매력.



XTE


얇은 체인 주얼리가 움직임에 따라 페미닌한 매력을 어필한다.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잃고 싶지 않은 두 가지 본능을 표현했다. 얇은 체인 끝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원석 디테일에서는 관능미마저 느낄 수 있다.



PORTRAIT REPORT


여자와 남자라는 성별의 구분 없이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고민했다. 성을 하나의 DNA로 생각하고, 재해석했다. 굵직한 두께와 유려한 곡선 형태가 선사하는 대담한 매력이 주얼리에 대한 판타지를 충족시킨다.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각 인스타그램 (@BRILLPIECE.SEOUL, @ALAINN_OFFICIAL, @FRUTA_OFFICIAL, @NULL_OFFICIAL, @XTE_OFFICIAL_KR, @PORTRAIT_REPORT)
디자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