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03.07. WED

DOUBLE COMBO!

데님의 품격

식을 줄 모르는 데님의 인기! 새로운 디자인과 워싱으로 변주된 청청 패션이 스트리트를 장악했다

1 언제나 핫 이슈를 몰고 다니는 킴 카다시언의 동생 카일리 제너.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에 와이드 벨트를 매치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극대화한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2 차세대 패셔니스타 딜라일라 햄린의 한 끗 다른 스타일링 팁! 터프한 데님 재킷에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실키한 블라우스를 선택해 베이식하면서도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3 데님 뷔스티에와 하이웨이스트 배기 팬츠에 캐주얼한 테디 베어 점퍼를 무심하게 걸친 스트리트 패셔니스타. 귀여운 스타일링에 대비되는 강렬한 레드 립과 시크한 표정으로 ‘쿨’한 애티튜드를 연출했다.


4 이보다 시크할 수 없다. 단추를 반만 잠가 대충 넣은 듯한 쿨한 연출과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스타일링 점수는 백점 만점에 백점!

5 평범한 데님 스타일링이 지겹다면? 거친 디스트로이드 디테일과 레터링 포인트의 데님을 선택하면 간단하면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다. 슈즈와 백은 최대한 모던한 것으로 선택할 것! 

6 데님으로 연출한 아메리카 빈티지 룩이란 바로 이런 것 아닐까? 펑키한 스터드 재킷에 화이트 티셔츠, 레드 블로퍼까지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레트로 걸 완성!

CREDIT

에디터 장효선
사진 GETTYIMAGESKOREA REX FEATURES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