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02.02. FRI

BITE THE DUST

미세먼지 마스크 패션 Ver.

계속되는 미세먼지의 위협에 스타일리시하게 대처하는 방법 3



Crush(@crush9244)님의 공유 게시물님,


99%is
디자이너 바조우의 트레이드 마크인 펑키한 마스크가 미세먼지의 공격에 힘입어 패션’템’으로 거듭났다. 깔끔한 로고 플레이로 완성된 마스크는 일회용 제품으로 9개와 99개로 각각 판매되며, 제품의 박스 한 면에는 디자이너 바조우가 되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9개로 구성된 마스크 세트는 9천9백원, 99개로 구성된 마스크 세트는 5만9천9백원.





Freka X Nonagon
빅뱅의 T.O.P, 박재범, 아이콘 바비, 김우빈 등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하며 화제가 된 셀러브리티들의 전유물을 소개한다. 악취와 냄새를 막아주는 환기 시스템인 윙과 교체 가능한 에어 필터, 이들을 감춰줄 외피 커버인 플로우까지, 알찬 삼중 구조로 설계된 프레카의 마스크가 패션 브랜드 노나곤과 협업해 스타일리시하게 재탄생했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마스크에 메이크업이 묻어나지 않는 것은 물론 환자처럼 보이지 않는 근사한 3가지 디자인은 덤. 가격은 18만8천원.




Xiaomi Airwear
발전하는 샤오미 마스크의 활약을 기대하시라. 외피 보호와 내피 마스크로 구성된 이중 구조의 마스크로 구성된 신제품이 출시됐다. 편안한 호흡과 피부 자극을 덜기 위한 외피 디자인부터 마스크 사용 시 콧대 양측에 생기는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는 내피 필터까지. 어느 곳 하나 나무랄 데가 없는 신개념 마스크가 등장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경우 1~3만원대.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99%IS, 프레카 공식 홈페이지, 박재범, 크러쉬 공식 인스타그램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Ʈ

NAVER TVc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