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01.27. SAT

활용도 100%

지금 사서 봄까지 입을 수 있는 옷

끝나가는 겨울에 두툼한 옷을 사는 게 꺼려진다면? 지금 사서 봄까지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구입할 것!


Flower Pattern One piece

플라워 패턴, 그리고 원피스는 이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가 되었다. 겨울에 입기엔 소재가 얇다고 걱정할 것도 없다. 겨울은 레이어드의 재미가 있는 계절이니까. 오버사이즈 니트 혹은 베스트를 활용하거나 투박한 퍼퍼 코트를 아우터로 선택해 반전 있는 스타일을 시도해보자. 플라워패턴 원피스는 50만원, 올세인츠.




Check Item

가을, 겨울을 강타했던 체크 패턴의 유행이 봄에도 계속된다. 남들보다 패셔너블한 체크 아이템을 찾는다면 고민 않고 재킷을 추천한다. 트랙 슈트와 매치하면 지금 가장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고, 코트를 레이어드하면 매니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체크 패턴 재킷은 가격 미정, 아크네 스튜디오.




Crew Neck Knit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까지 생각한다면 터틀넥 니트보다는 크루넥 니트가 정답이다. 어두운 것보다 산뜻한 컬러가 유용할 것. 또 털이 날리는 앙고라 소재보다 캐시미어 소재가 계절을 타지 않는다. 소재와 컬러를 유념한 크루넥 니트를 선택하자. 솔리드 니트는 21만5천원, 비이커.




Leather Skirt

겨울을 대표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던 레더가 이제는 봄에도 인기 만점인 아이템이 되었다. 특히 밝은 컬러 레더 아이템이라면 산뜻한 봄에 더 없이 어울린다. 가격미정, 토리버치.
 



Pink Item

다소 칙칙한 겨울 패션에 활력을 줄 수 있는 핑크 아이템은 어떨까? 사실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컬러이기도 하다. 그러니 지금 사서 봄까지 쭉 입기 좋을 수 밖에! 포켓 위에 눈 자수가 포인트인 스웻셔츠는 가격 미정, 안야 힌드마치.

CREDIT

글 주희주
에디터 김주연
사진 비이커, 아크네 스튜디오, 안야 힌드마치, 올세인츠, 토리버치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