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12.28. THU

A STREETWISE

스트리트를 점령한 청키 슈즈

청키 슈즈의 투박한 매력에 빠져볼까

우주복을 연상시키는 그녀의 스타일을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사진가가 있을까? 페미닌한 스카프에 큼지막한 워크 부츠를 믹스매치한 센스가 인상적!



트렌치코트는 보수적이라는 고정관념을 버릴 것. 레드 레더 팬츠와 타이트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의 워크 부츠로 창의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건축물의 형태를 닮은 슈즈. ‘신었다’는 표현보다 ‘올라탔다’는 표현이 더 정확할 정도!



스포티한 스커트에 미니멀 라인이 돋보이는 백팩. 세련된 보잉 선글라스에 파워플한 슈즈를 매치하는 식으로 강렬한 스타일링 대비를 선보인 패션 피플.



투박한 러버 통굽의 워크 부츠를 플라워 자수가 돋보이는 저지와 레이스 스타킹에 매치하니 그 어떤 트렌드보다 강력하고 ‘쿨’하다.



견고하고 둔탁한 워크 부츠와 핸드메이드 스티치가 돋보이는 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 그녀는 위태롭고 거친 느낌을 짙게 풍긴다.



메탈릭한 보디에 질끈 동여맨 신발끈으로 강력한 힘이 느껴지는 워크 부츠는 가격 미정, Louis Vuitton.




레이스업 디테일의 워크 부츠는 가격 미정, Valentino Garavani.

CREDIT

에디터 정다희
사진 IMAXTREE.COM
디자인 구예솔

자세한 내용은
악세서리 본지 10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