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12.29. FRI

A NUMBERS

패션 액세서리 넘버스

다섯 개의 액세서리에 담긴 수수께끼 같은 숫자들. 알고보면 더 재미있다.

VALENTINO GARAVANI

멤피스 운동의 창립 멤버인 나탈리 뒤 파스키에에게 영감받은 클러치백. 원색적인 색채와 숫자, 손가락 모티프를 조합한 위트 있는 퀴즈의 정답은?



GUCCI

‘언어의 정원’이라는 주제를 담아 나비와 매미, 라이언 헤드 세 가지 종류의 동물 골드 스터드, 총 58개가 열을 맞춰 장식된 클래식한 토트백.




CHANEL

이번 시즌 샤넬의 런웨이에 오른 96개의 컬렉션 룩 중 무려 89번이나 등장한 헤드밴드는 그 어떤 커스텀 주얼리보다 강력한 스테이트먼트 액세서리다.



SANIT LAURANT

군더더기 없는 형태의 생로랑 클러치백. 무려 한 변의 길이가 500mm나 되는 디자인으로 사이하이부츠만큼이나 강렬한 포인트 액세서리 등극.




VAN CLEEF & ARPELS

펜던트 안에 날개 달린 천마를 묘사한 작은 화이트골드 조각이 숨어 있는 페가수스 네크리스는 무려 2200시간 이상의 작업 시간을 거쳐 탄생한다.



CREDIT

에디터 정미나
사진 COURTESY OF CHANEL, GUCCI, SAINT LAURANT, VALENTINO GARAVANI, VAN CLEEF & ARPELS
디자인 구예솔

자세한 내용은
악세서리 본지 10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