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09.29. FRI

AMAZING COLLABO

스니커즈 협업 대잔치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패션 하우스의 탐나는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들


PUMA×SOPHIA WEBSTER
로맨틱하고 동화적인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는 소피아 웹스터는 퓨마와의 협업을 택했다. 퓨마의 클래식한 운동화 라인부터 스포츠 웨어,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에 소피아 웹스터의 유머와 로맨티시즘을 살포시 얹었다. 올가을, 시선을 사로잡는 유니크한 스포티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눈여겨보길.




NIKE×VIGRIL ABLOH
나이키와 버질 아블로의 협업이 발표되자 팬들은 SNS를 통해 실시간 ‘대박’을 외쳤다.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그 모습을 드러낸 총 10종의 스니커즈는 나이키의 오랜 클래식 모델부터 갓 데뷔한 ‘따끈따끈’한 운동화로 구성돼 있으며, 버질 아블로의 아이코닉한 케이블 타이와 다양한 레터링을 가미한 것이 특징.




VANS×KARL LAGERFELD
칼 라거펠트의 시그너처 컬러인 블랙 앤 화이트를 주조로 탄생한 반스와 칼 라거펠트의 컬렉션이 공개됐다. 칼 라거펠트의 감각과 반스의 캐주얼한 무드가 조화를 이룬 이번 결과물은 운동화와 가방, 의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




SACAI×FRAGMENT DESIGN ×CONVERSE
수차례 공동 작업을 함께했던 사카이와 프라그먼트 디자인이 컨버스와 척 테일러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후지와라 히로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공개된 적 있는 이번 척 테일러는 브랜드의 로고와 패턴을 곳곳에 배치해 마니아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CREDIT

에디터 김미강
사진 COURTESY OF CONVERSE, KARL LAGERFELD, NIKE, PUMA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0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