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09.22. FRI

ELLE X HYUNDAI

볼드한 스타일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26

주목받고 싶다면? 여기 당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뉴시즌 스타일을 소개한다


당신만의 스타일을 찾는다는 것은 곧 당신의 개성을 드러낸다는 말. 자신만이 지닌 특정 기준으로 최신 런웨이의 트렌드를 읽는 당신은 예술가나 다름없다. 물론 그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당신만의 패션을 찾아, KONA와 함께 세 가지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볼드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ELLE Korea가 제안하는 볼드 스타일과 함께 액티브 스타일과 모던 스타일도 같이 살펴볼 수 있다.



볼드 스타일

당신이 굳이 애쓰지 않아도 사람들은 언제나 당신을 주목한다. 사람들은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자신있게 댄싱 플로어를 빛내는 당신의 뒤를 따른다. 좀 더 과감해지자. 넘치는 자신감을 소유한 당신은 지루함과는 거리가 멀다. 볼드 스타일의 롤모델이라면 단연 비욘세 자매들이다. 비욘세의 넘치는 자신감과 동생 솔란지의 시선을 사로잡는 믹스 스타일 프린팅 룩은 당신의 볼드 패션을 위한 훌륭한 자극제다. 





코디 제안

그렇다면 이번 F/W 2017 시즌, 볼드 스타일은? 매력 넘치는 런웨이 트렌드와 당신의 감각을 조합해보자. 엘르의 패션 에디터인 미셸 두귀드는 “볼드한 패션 감각을 지닌 여성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한다”고 말한다. 엘르의 파트너사인 현대자동차와의 사진 촬영을 위해 미셸은 밝은 색상과 강한 실루엣의 의상들을 손수 준비했다. 여기서는 레드 컬러가 키 포인트다.


볼드 패셔니스트들은 다가오는 시즌을 위해 ‘레드 얼럿,’ ‘유나이티드 네이션’을 포함한 엘르 트렌드 기사에서 올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


레드야말로 이번 시즌에서 가장 돋보이는 컬러로, 과도한 섹스어필보다는 우아한 이미지와 오히려 더 가깝다. 막스 마라에서 시몬 로챠까지, 30대를 넘긴 모델들이 TV쇼를 통해 일으킨 새로운 동향은 이뿐만이 아니다. 프라다, 록산다, 프린, 펜디에서 선보인 화장품은 조숙하기보다는 성숙한 매력을 지향했다.


F/W 2017 시즌은 문화적 레퍼런스의 매쉬업을 위한 장소가 된다. 포용주의를 지지하면서도 사회적이고 정치적으로 과감한 표현들을 격려하기도 한다. 마르지엘라를 위한 존 갈리아노의 ‘레퍼런스들의 패치워크’를 주목하라. 이는 우리를 하나로 통합하고 희망의 기억들을 선사한다. 라프 시몬스의 이벤트도 서로 다른 사람들의 유니온을 기념한다. 이제 우리 모두는 혁명가로 거듭날 것이다.



새로운 시즌을 위한 선택

밝은 색상과 강렬한 프린트, 이번 시즌 볼드 패션은 예측불허의 텍스쳐를 조화롭게 완성한다. 밀리터리 패턴을 재해석한 선명한 사과 색조의 슬리크한 악세사리, 마무리로는 화이트 포인트 부츠야 말로 패션을 완성하는 아이템이다.



궁극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당신이 입는 옷만큼이나 당신이 운전하는 자동차 역시 당신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말해준다. 독보적인 디자인의 KONA는 당신을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해 줄 것이다. 시선을 빼앗는 DRL 헤드라이트를 적용한 소형 SUV인 KONA는 당신의 일상 속에서 중심이 될 것이다.


“당신이 운전하는 자동차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말해준다면”


자신감 넘치고 대담한 성격의 소유자인 당신에게는 탠저린코멧(Tangerine Comet), 오렌지 톤의 KONA가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이다. 주변의 시선을 즐기는 당신이라면, 탄탄한 디자인의 클래딩(Cladding) 요소가 포인트인 KONA를 추천한다.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현대자동차 KONA가 더 궁금하다면? Click here



CREDIT

사진 현대자동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