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07.28. FRI

UNIQUE ENGAGEMENT RINGS.

소길댁 이효리의 결혼반지처럼

특별한 신부를 위한 독특한 결혼반지 10.

스몰 웨딩이다, 노 웨딩이다 해서 결혼식도 저마다 다르게 변하는 마당에 아직도 결혼반지는 거기서 거기인 게 아쉽다. 사랑의 모양이나 방식이 커플마다 각기 다른 것처럼 반지도 온전히 나만의 디자인을 고르면 어떨까?


누구나 영국의 윌리엄 왕자처럼 사파이어를 장식한 어머니의 약혼반지로 프러포즈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편견을 깨고 조금만 눈을 돌리면 판에 박힌 듯한 결혼반지 대신에 좀 더 사적이고, 취향이 담긴 선택을 할 수 있다. 스토리를 담은 빈티지도 좋고,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도 대안이 될 수 있다. 꼭 다이아몬드를 고집하지 않는 유연함도 필요하다.


제주에서 남편 이상순과 오손도손 민박집을 운영하고 있는 소길댁 이효리 역시 소위 명품이라 불리는 브랜드 대신 젬 앤 페블스라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골라 프러포즈 반지와 결혼반지를 맞춘 바 있고, 소재도 남다르게 은을 택했다. 맞춤 디자인은 원하는 디자인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한 만큼 선택의 폭은 더 넓어진다. 다음은 10개의 남다른 웨딩 밴드 초이스다.



01 침수정과 사파이어 반지 50만원대 젬 앤 페블스(Jem & Pebbles).



02 3백만원대 알린카(Alinka) by 파페치.



03 리추얼 솔리테어 링 7백만원대 마니아마니아(ManiaMania) by Catbird.



04 에메랄드 칵테일 반지 6백만원대 그라지엘라 젬스(Graziela Gems).



05 18k 로즈 골드에 토파즈를 더했다. 2백만원대 포멜라토(Pomellato).



06 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핑크 골드 소재의 반지 840만원대 델피나 델레트레즈(Defina Delettrez) by 파페치.



07 골든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인게이지먼트 링 가격 미정 포에버마크 바이 달루미(Forevermark by Dalumi).



08 아르 데코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 반지 40만원대 제니 권 디자인(Jenny Kwon Designs).



09 18k 골드로 완성한 반지 가격 미정 데이비드 여먼(David Yurman).



10 350만원대 다이앤 코다스(Diane Kordas) by 매치스패션.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40 Unique Engagement Rings You'll Be Obsessed With’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CREDIT

에디터 NICOLE FINEO, 강민지
사진 인스타그램(@HYOLEEHYOLEE), JEMANDPEBBLES.COM, FARFETCH.COM, NET-A-PORTER.COM
디자인 박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