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09.25. MON

ELLE x SWAROVSKI

스와로브스키 활용백서

더할수록 멋스럽고, 연출법도 각양각색인 스와로브스키 리믹스 컬렉션


무더위가 꺾이며 톤 다운된 아이템이 주를 이루는 가을엔 힘을 더해줄 주얼리가 필요하다.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해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에서 하나의 아이템으로 본인의 개성에 맞춰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 리믹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의 타임리스 스타일과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스타일까지 전혀 다른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뉴 컬렉션, 리믹스는 손쉬운 착용이 가능한 마그네틱 클로저로 자유자재로 체인을 연결해 다채롭고 패셔너블한 주얼리 레이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 원하는대로 참 장식의 종류와 개수를 조절할 수 있어 끝없는 변신이 가능한 스와로브스키 리믹스 컬렉션과 함께 올가을 주얼리 레이어링을 즐겨보자.


리믹스 컬렉션을 활용한 8가지 스타일


4 Looks Timeless


Belt It Out
허리에 자신이 없다면 화사한 장식이 더해진 벨트로 시선을 분산 시켜볼 것. 여러 개의 체인을 겹쳐 레이어링이 가능하며 흔들리는 참 장식이 매력적인 리믹스 체인을 활용하면 훨씬 슬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니 눈여겨볼 것.



Choked Up
끝나지 않은 초커 열풍에 맞춰 심플하게 한 줄로 착용하거나, 여러개를 레이어드해 시선을 사로잡는 스테이트먼트 초커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자. 어떤 방식이든, 스타일이든 목선에 바짝 붙은 초커라면 패셔너블한 인상을 주기에 충분할 듯.



Tie It On 
커리어 우먼이라면 회사는 물론 그날 저녁에 있을 데이트에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유지해야 할 터. 타임리스 체인을 믹스하여 시크하면서 섹시한 볼로 타이(Bolo Tie)를 연출해보자.



The Single
브레이슬릿 레이어링이 여전히 대세지만 그렇다고 무작정 많이 하는 것은 금물이다. 가끔은 액세서리 하나만으로 존재감을 드높이는 것도 좋은 방법! 단 어떤 아이템을 고르느냐가 관건이니 현명하게 선택할 것.   



4 Looks Romantic


Regalia Ahead 
생애 최고의 날,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것은 단연 영롱하게 빛나는 헤어 피스. 살짝 헝클어진 머리 위에 헤드 밴드처럼 얹어 티아라처럼 연출해도 좋고, 그리스 여신같이 머리와 함께 땋아도 좋다.



Armed & Delicate
패션 스타일링에 있어 주얼리의 힘은 강하다. 심플한 옷차림에 리믹스 체인 서너개를 손목에 손목 위에 자유롭게 믹스 매치해 브레이슬릿 레이어링을 즐겨보자. 옷의 심플함을 보완하고 트렌디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줄 것이다.



Stranded On Top
속살이 보일락 말락, 청순한 듯 섹시한 레이스업 톱을 리믹스 체인을 활용해 새롭게 스타일링 해보자. 끈 대신 체인을 활용함으로서 시선을 사로잡는 건 물론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Multi-layered You
길이가 다른 네크리스 여러 개를 한꺼번에 착용해 클리비지 사이로 길게 늘어뜨려 연출해준다면 어떤 룩과 함께해도 관능적인 효과 업! 딱딱했던 오피스룩 마저 섹시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CREDIT

에디터 강미선
사진 스와로브스키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