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05.14. SUN

EYE-CATCHING NUMBERS

어마어마한 패션 넘버스

펑키한 플랫폼에 장식된 크리스털의 개수는? 스마트폰 한 대 값을 훌쩍 넘는 궁극의 휴대폰 케이스의 가격은 얼마? 숫자를 통해 알아본, 이번 시즌 ‘잇’ 액세서리 트렌드

CHANEL
샤넬의 이번 컬렉션 속 86개 룩 중에서 67개 룩에 공통적으로 등장한 액세서리는? 바로 화려한 볼 캡이다. 룩에 생기발랄함을 더하기 제격이다.



GUCCI
총 367개의 크리스털 스터드가 장식된 구찌의 플랫폼 펌프스. 퀴튀르적인 이 펌프스를 신고 걸을 때 가장 중요한 건 발이 어딘가에 부딪치지 않는 거다.



LOUIS VUITTON
루이 비통의 아이폰7 플러스 케이스는 스마트폰보다 비싼 1백50만원이라는 ‘몸값’을 자랑한다. 쁘띠뜨 말 백을 닮아
더 탐나는, 궁극의 폰 케이스.



MARC JACOBS
‘더 높게! 더 화려하게!’ 마크 제이콥스의 플랫폼 슈즈는 지난 시즌보다 더 대담해졌다. 무려 뒷 굽이 20.32cm(8인치)에 이른다는 사실!



SAINT LAURENT
올봄 단 하나의 주얼리에 집중할 예정이라면, 길게 늘어지는 커다란 귀고리에 투자할 것. 13.6cm에 이르는 생 로랑 귀고리는 포인트 액세서리로 딱이다.

CREDIT

CONTRIBUTING EDITOR 이경은
PHOTO COURTESY OF CHANEL, GUCCI, LOUIS VUITTON, MARC JACOBS, SAINT LAURENT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악세서리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