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02.25. SAT

FASHION IN DRAMA

‘매일 그대와’ 신민아의 러블리 패션

드라마 <내일 그대와>를 통해 ‘송마린’으로 변신한 러블리보스 신민아. 연일 화제만발인 그녀가 선택한 패션템, 어디꺼죠?


VETEMENTS
<내일 그대와> 속 신민아의 스타일링은 봄 코디로 참고하기 딱 좋다. 티저 공개 후 문의가 폭발했던 이 룩도 그 중 하나. 빈티지한 플로럴 원피스와 트렌치코트의 조합은 실패 확률 제로!



STUDIO TOMBOY

‘유소준(이제훈)’과의 첫 만남 장면. 연한 블루 블라우스에 단정한 스쿨 룩 느낌의 원피스를 매치했다. 사전제작으로 인해 이 원피스는 아쉽게도 이미 ‘솔드아웃’ 됐다고. 그녀의 인기 덕분에 재판매 되지 않을까?





NOHANT & THURSDAY ISLAND

심플하고 클래식한 룩에 여성스러운 요소를 한 방울씩 더하는 그녀의 영리한 스타일링! 러블 장식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매치한 테일러링 재킷 스타일링이 그 증거다. 





SJYP

스트라이프와 데님이라는 클래식한 아이템을 귀엽고 활동적인 느낌으로 연출한 '송마린'. 옷장 속에 있을 법한 클래식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는 것도 그녀의 스타일링 룰이다. 





MONTS

‘그 재킷 어디꺼죠?’ 방송 직후 문의가 폭발했던 바로 그 체크 재킷! ‘멋쁨’ 뽐낼 수 있는 봄 아우터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제격했다. 매니시한 재킷 안에 프릴 블라우스, 그리고 데님 조합이면 ‘송마린’ 룩 완성!





LOW CLASSIC

3개월만에 초스피드 결혼식을 끝내고, 신혼 부부로서 맞는 첫 아침 장면. 스티치 장식이 포인트인 오프 화이트 컬러 탑으로 순수하고 상큼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했다.





SJYP & J.ESTINA HANDBAG

깜찍하다는 표현이 절로! 데님 오버롤 원피스에 빈티지한 체인 숄더백을 매치했다. 다가오는 봄날, 데이트 룩으로 제격일 듯!




SYSTEM & J.ESTINA HANDBAG

‘송마린’식 하객 패션. 세로 줄무늬 블라우스에 머스터드 팬츠, 여기에 스트랩 숄더백까지. 깔끔하면서도 산뜻한 룩 완성! 




PLAC

화이트 티셔츠에 청바지 하나로 올킬! 청순청순 열매 머금은 듯 페일 블루 톤의 데님이 찰떡 같이 어울린다. 자칫 밋밋해 보일까 걱정이라면? 그녀처럼 컬러풀한 스카프를 선택할 것. 





CREDIT

EDITOR 소지현
PHOTOS TVN <내일 그대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해당 브랜드
DIGITAL DESIGNER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