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9.04.11. THU

IN THE CARGO

응답하라 1990!

거침없이 거리를 누비던 그 시절 소환! 스트리트 신을 점령한 카고 팬츠의 화려한 부활

심플한 블랙 톱에 하이웨이스트 카고 팬츠를 매치한 모델 신현지. 액세서리를 최소화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네온 컬러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낸 카일리 제너. 자칫 촌스러울 수 있는 룩을 단정한 업두 헤어스타일과 심플한 슈즈로 밸런스를 맞춘 영민함에 박수를!



넉넉한 실루엣의 셔츠와 팬츠에 투박한 워커로 남성적인 룩을 완성한 모델 배윤영. 그녀의 옷차림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성별의 경계를 허문 젠더리스 트렌드는 런웨이 밖의 스트리트 신에서도 여전히 유효하다!



카고 팬츠는 갖춰 입기보다 아무렇게나 ‘대충’ 입을 때 매력이 배가된다. 카이아 거버의 룩을 참고해 스포티 스타일에 도전해 볼 것. 여기에 대세인 체스트 백을 곁들이면 트렌디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과감한 디자인의 크롭트 톱으로 ‘쿨’한 카고 팬츠 스타일을 보여준 켄덜 제너.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스타일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카고 팬츠를 담백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다면? 심플한 터틀넥과 스웨이드 재킷처럼 클래식한 아이템과 매치해 볼 것.



다리를 드러낸 7부 기장의 데님 팬츠에 벌룬 소매와 리본 스트랩 힐을 매치한 패피처럼 카고 팬츠에 페미닌 아이템을 곁들이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똑같은 카고 팬츠도 그녀가 입으면 남다르다. 코르셋을 연상케 하는 톱과 팬츠로 섹시한 워크웨어 룩을 선보인 벨라 하디드. 과감하게 드러낸 클리비지 라인과 잘록한 허리선이 특유의 관능미를 보여준다.

CREDIT

에디터 이건희
사진 GETTYIMAGESKOREA, REX FEATURES
디자인 이효진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