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패션 > 패션 하우투

2019.01.28. MON

LOVE IS YOU

사랑도 베스트, 룩도 베스트!

사랑은 물론 근사한 스타일까지 나누는 스타 커플. 함께일 때 더 빛나는 우리


2019 S/S 뉴욕 패션위크 기간, 미소를 가득 머금은 모델 바바라 팔빈과 배우 딜런 스프로즈 커플! 일상에서부터 공식석상까지 쉽사리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 비주얼 커플은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 블랙에 서로 다른 소재를 매치한 세련된 커플 룩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이자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는 벨라 하디드. 그녀는 지난해 R&B 가수 위켄드와의 재결합으로 일과 명예, 사랑까지 쟁취했다. 한동안의 이별 후 다시 만난 이 커플은 여전히 시크한 스타일을 과시한다. 섹시한 애슬레저 룩부터 스트리트 힙합 룩까지 무척 세련된 코드를 유지한다는 평.




헤일리 비버로 모델스닷컴과 SNS 계정의 이름까지 바꾸며 사랑의 영원함을 공식화한 헤일리 볼드윈저스틴 비버. 친구에서 연인으로, 다시 평생을 약속하는 사이로 발전한 그들은 스타일마저 서로 닮았다. 주로 스트리트 무드의 캐주얼 스타일을 즐기는데, 무엇보다 시선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움이 포인트.




공개 연애를 시작한 후 거침없이 사랑을 표현하는 모델 위니 할로와 래퍼 위즈 칼리파. 백반증이라는 희귀병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딛고 슈퍼모델로 성장한 위니와 그녀의 행보에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는 위즈. 그녀의 빅토리아 시크릿 데뷔 컬렉션 현장에도 어김없이 나타나 애정을 과시했다. 이 멋진 인연이 계속되길!




할리우드의 연인, 라미 말렉루시 보인턴! 이 커플은 지난해 스크린을 휩쓸었던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남자주인공과 뮤즈역으로 만나 촬영장에서 사랑에 빠졌다. 13세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며 공식석상에서 달달한 연애를 과시하는 중.

CREDIT

에디터 이재희
사진 GETTYIMAGESKOREA, REX FEATURES
디자인 이효진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