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11.12. MON

CLOUD WHITE

겨울에 더 빛나는

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고, 평범하지만 눈부시게 빛나는 화이트


비비드한 네온과 뉴트럴 컬러가 지배하는 2018 F/W 시즌. 하지만 한쪽에는 화이트를 옹호하는 세상도 만만치 않다. 셔츠와 블라우스, 팬츠 수트 등 아이템과는 관계없이 화이트는 언제나 미니멀하고 우아하지만 이번 가을/겨울 시즌의 화이트는 폭신하고 몽환적이기까지 하다. 표백한 듯 눈이 시린 흰색부터 크림 톤이 도는 화이트를 믹스한다거나 코튼과 울, 실크와 저지, 모피와 레더 등 다른 소재를 섞으면 화이트 컬러 하나로도 야누스적인 얼굴과 마주할 수 있다.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와도 자유자재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전천후 컬러, 화이트를 선택한다면 반사판 효과는 덤이다. 



폭스 퍼로 완성한 알래스카 모자는 3백50만원대, Loro Piana.



페니 로퍼를 변형한 디자인의 펌프스는 가격 미정, Bottega Veneta.



커버드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라페즈 라인의 코트는 4백90만원, Gucci.



펀칭 디테일의 스트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격 미정, Alaia by 10 Corso Como Seoul.



로맨틱한 빅 플라워가 특징인 벨트는 75만원, Delpozo.



프릴 장식의 레이스 셔츠로 페미닌 룩을 완성해 볼 것. 가격 미정, Bottega Veneta.



별과 달 모티프를 장식한 이어링은 가격 미정, Dior.



퀼팅 디테일의 레더로 포인트를 준 선글라스는 가격 미정, Chanel.

CREDIT

에디터 정장조
사진 우창원, 하준우, IMAXTREE.COM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