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11.03. SAT

ELLE FITTING ROOM #1 LEOPARD

레오퍼드 아이템으로 가득한 #ELLE피팅룸

<엘르> 피팅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번 시즌 유행템인 레오퍼드를 활용한 5가지 데일리 룩을 만나보실까요?




“이번 F/W 시즌 인기 절정의 유행으로 떠오른 ‘레오퍼드’. 하지만 평소에 어떻게 입어야할지 고민이라면?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엘르> 피팅룸에 진열된 레오퍼드 아이템과 함께 데일리 룩을 스타일링하세요!”




“옷장 속 기본템인 터틀넥과 데님 팬츠를 준비하세요!”
오렌지 컬러의 터틀넥은 Vanessabruno. 데님 팬츠는 Jillstuart Newyork. 블랙 뮬은 & Other Stories.




“이번 시즌엔 베이지와 블랙 조합의 클래식한 레오퍼드 패턴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색감의 레오퍼드 역시 곳곳에서 포착된답니다. 컬러풀한 레오퍼드 코트로 스타일링에 힘을 주면 어떨까요?”
레오파드 코트는 모두 Kenzo.




“<엘르> 피팅룸의 선택은 터틀넥 색상과 잘 어울리는 블루 & 오렌지 컬러 조합의 코트입니다! 잘 어울리나요?”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빈티지한 느낌의 안경도 좋겠군요!”
안경은 H&m



“자칫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레오퍼드 원피스! 니트 베스트와 매치하면 과하게 느껴지는 무드를 눌러줄 수 있어요. 여기에 레오퍼드 패턴이 섞인 스웨이드 벨트를 더해주면 다리는 더 길어보인답니다!”
레오파즈 패턴의 원피스는 Zara. 니트 베스트는 Cos. 벨트는 Zara. 버건디 컬러의 뮬은 Gucci.




“인디핑크, 그레이쉬 바이올렛, 마블이 뒤섞인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줄까요?”
이어링은 Baebae




“카멜 코트와 스웨이드 앵클 부츠로 마무리하면 완벽한 데일리 룩이 되겠네요!”
코트는 Dior. 앵클부츠는 Isabel Marant.




“찰랑거리는 레오퍼드 플리츠 스커트. 레더 셔츠와 매치하면 한마디로 걸크러쉬 포스 제대로겠죠? 레더 앵글 부츠로 셔츠와 통일감을 더해도 좋아요!”
레더 셔츠는 Studio Tomboy. 레오퍼드 패턴의 스커트는 Zara. 부츠는 Isabel Marant.




“오버사이즈핏의 아우터를 매치하면 시크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재킷은 Lemaire.




“레오퍼드 패턴의 팬츠를 근사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셔츠만이 선사할 수 있는 쿨한 무드의 힘을 빌려보세요. 프린지 등 디테일이 달려 있으면 더 좋고요! 또 파이톤 백을 매치해 애니멀 프린트의 믹스매치를 즐겨보세요.”
프린지 디테일의 롱 셔츠는 Ych. 레오파즈 패턴 팬츠는 Locle. 스웨이드 부티 힐은 Isabel Marant. 파이톤 패턴의 백은 Locle. 패치워크된 체인 백은 & Other Stories.




“몽글몽글 따뜻한 무드의 레오퍼드 니트 톱! F/W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소재인 스웨이드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볼까요?”
레오파드 패턴의 니트 톱은 Maxmara. 스웨이즈 소재의 스커트는 & Other Stories. 리본 장식의플랫슈즈는 Mulberry.




“레오퍼드 프레임의 선글라스 역시 유용하면서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죠.”
선글라스는 Muzik





“웜베이지 톤의 코트와 스커트 컬러와 비슷한 브라운 숄더 백으로 마무리해보아요. 자, 이제 그럼 함께 외출을 해볼까요?”
코트는 Lowclassic. 가방은 Mcm.

CREDIT

에디터 소지현
영상 필름바이팀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정수연
모델 황지민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