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10.26. FRI

REALWAY VS RUNWAY

서울 패션위크에 참석한 스타는 누구?

19 S/S 서울 패션위크 총정리. 컬렉션에 참석한 스타들의 스타일링 ON&OFF!


PUSH BUTTON
뉴 시즌에도 어김없이 푸시버튼 컬렉션에 참석한 공효진은 18 F/W 컬렉션에 선보인 리버서블 재킷을 선택했다. 두 개의 소재로 완성된 재킷을 패턴의 형태에 맞춰 버튼으로 고정한 디자인을 언밸런스 스타일로 소화한 그녀. 블루 컬러의 부츠 역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의 마무리로 손색없다.




BEYOND CLOSET
오랜만에 컬렉션에 모습을 드러낸 이종석 역시 재킷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블랙 컬러의 의상에 브랜드의 18 F/W 컬렉션의 체크 재킷을 선택했다.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위해 몽크 스트랩 대신 스니커즈를 활용한 점도 돋보인다.




NOHANT
아이린은 드레스로 활용한 셔츠, 무릎까지 올라오는 부츠, 래더 소재의 베레를 매치해 ‘하의 실종’ 패션을 귀엽게 소화했다. 아이린 is 뭔들!




JAIN SONG
박신혜가 쇼장 내로 들어선 순간, 일순 감탄이 일었다. 하늘하늘 드레시한 소재의 화이트 슈트가 이토록 멋지게 소화할 줄이야! 지난 시즌 올 화이트 룩으로 무장한 런웨이 스타일링과는 다르게 박신혜는 블랙 셔츠로 포인트를 더했다.




YCH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의 도경석 역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차은우는 이날 퍼스트로의 주인공을 담당했다. 블루 슈트를 완벽 소화한 모습이 ‘만찢남’ 그 자체.




CHANCE CHANCE
디자이너 김찬과의 우정을 위해 챈스 챈스 컬렉션에 참석한 이성경. 지난 시즌의 오버사이즈 니트와 레오퍼드 스커트를 매치해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새초롬한 표정과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그녀가 출연한 ‘치즈 인 더 트랩’의 백인하를 떠올리게 한다.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푸시 버튼, 노앙, 제이송 공식 인스타그램, 비욘드 클로젯, 챈스 챈스, YCH, 헤라서울패션위크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