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08.08. WED

ELLE PROMOTION

#MeAndMyPeekaboo 두 번째 캠페인, 그 마지막 에피소드

전 세계의 상징적인 여성들


친밀하고, 개인적이고, 특별하고. 당신은 피카부 백과 어떤 사이인가?
펜디는 자사를 상징하는 가방 피카부의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의 상징적인 여성들이 참여한 #MeAndMyPeekaboo 프로젝트의 2막을 열었다.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실비아 벤추리니 펜디와 두 딸 델피나 델레트레즈 펜디, 레오네타 루치아노 펜디가 참여한 영상과 이미지를 캠페인을 선보인 것에 이어 이번에는 세계적인 여성 다섯 쌍에 초점을 맞췄다. 7월 10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펜디의 소셜 네트워크에 공개된 감각적인 이미지와 영상의 주인공은 엄마와 딸 그리고 자매들이다.

첫 타자는 킴 카다시안과 크리스 제너, 카다시안의 딸 노스 웨스트였고 우리나라에서는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가 참여했다. 또한 뮤지션 용조아와 그녀의 어머니 캄 풍을 홍콩에서, 뮤지션 도우 지위안과 그녀의 어머니인 사진작가 가오 위안을 베이징에서 촬영했다.


MeAndMyPeekaboo 캠페인의 마지막 주자인 클라라 맥그리거는 유명 배우 이완 맥그리거와 프랑스 제품 디자이너 이브 마브라키스의 첫째 딸이다. 그녀는 사진작가 겸 배우이며, 2014년에는 아버지의 사진이 실린 개인 사진 웹사이트를 열었다. 7월에 미국에서 개봉 예정인 영화 <Zoe>에서 아버지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에스더 맥그리거는 이완 맥그리거의 막내 딸이다. 현재 16살이며 데뷔 싱글 앨범을 작업 중이다.



영상들마다 카니예 웨스트의 감성과 매력이 느껴지는 <Love Lockdown>이 배경음악으로 흐른다. 에피소드가 진행되면서 노래가 공개되고, 이 특별한 여성들의 각별하고 소중하며 끈끈한 인연을 강조하는 서사가 전개된다.

MeAndMyPeekaboo 캠페인의 이미지와 영상은 펜디 공식 웹사이트 www.fend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REDIT

글/사진 FENDI
디자인 이윤경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