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06.12. TUE

POWER MEMEDIA

전지적 뷰튜버 시점 (feat. 패션)

김수미, 문가비, 이사배까지, 대세 뷰튜버들은 스타일도 남다르다?


요즘 이들을 모르면 간첩이 아니던가. SNS 스타가 자신들의 채널만 운영하던 시대는 끝났다. 지금은 친근한 셀러브리티가 대세다. 자신의 뷰티 노하우와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이오, 댓글을 통해 대중들과의 소통을 즐기며 유대감을 쌓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다. 이들이 가는 곳은 핫플이 되고 사용하는 제품은 품절로 이어진다. 그야말로 현대판 ‘잇 걸’! 이 중에서도 상냥한 이미지와 유쾌한 매력으로 하우스 브랜드부터 스포츠 브랜드를 포함해 공중파 방송까지 섭렵한 뷰튜버 세 명의 스타일을 들여다봤다. 연예인만큼 예쁘고, 스타일리시한 SNS 스타들의 패션 나들이.



GABI MOON

포카혼타스는 드레스도 좋아해



포카혼타스의 현실 버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구릿빛 피부와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한 유머 코드까지 겸비한 초코비 걸 문가비! 에슬레저 스타일을 즐기기로 유명한 그녀가 트레이닝 룩만 찾는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알고 보면 그녀는 컬러풀한 맥시 드레스도 좋아한다는 사실. 탄탄한 몸매를 매력적으로 부각시키는 디자인일수록 선호도는 올라간다.



SUMI GEEM

셔츠와 쇼츠는 덤



두 아이의 엄마 맞나요? 동안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사랑받고 있는 김수미는 베이식한 스타일링을 즐기기로 유명하다. 담백한 티셔츠와 팬츠에 스테이트먼트 이어링을 착용하는 것과 같은 포인트 스타일링을 즐기는 그녀. 하늘하늘한 셔츠와 데님 쇼츠를 매치하는 스타일링 방법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SABAE LEE

귀엽게, 예쁘게, 사랑스럽게



지금 제일 ‘핫’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의 스타일링은 언제나 사랑스럽다. 그중에서도 그녀가 선호하는 디자인은 화려한 러플 디테일의 블라우스나 얼굴에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오프 숄더 스타일. 애교 있는 성격과 조화를 이루는 러블리한 디테일은 필수다. 여기에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표정까지 더해지면 갓사배식 스타일링 완성!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각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