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06.18. MON

MARRY ME?

이상적인 장소

전 세계 가장 로맨틱한 곳에서 아름다운 하이 주얼리로 받는 프러포즈


London
비 온 뒤 석양에 비친 아름다운 런던의 빅 벤. 그 모습을 닮은 옐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솔리테어 링은 감동적인 프러포즈의 여운을 전해준다. 2.7캐럿의 다이아몬드 링은 Graff. 




Paris
마드무아젤 샤넬의 영혼이 느껴지는 파리의 방돔광장, 매니시한 시계와 여성스러운 리본 모티프의 반지가 더없이 세련된 조합을 이룬다. 젠더리스 스타일을 사랑했던 샤넬이 찬사를 보낸 그곳에서 받는 프러포즈. 류반 드 샤넬 링과 보이프렌드 워치는 모두 Chanel Fine Jewelry.




Arizona
애리조나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 강의 침식과 지각변동에 의해 탄생한 계곡은 황혼이 되면 핑크색으로 물들어 신비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절경을 앞에 두고 클래식한 약혼반지로 프러포즈한다면  “예스”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을 것. 에메랄드 컷의 다이아몬드 링은 Harry Winston.




Italy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이탈리아 아말피 해변의 로맨틱한 기운이 전해진다. 하트 컷 다이아몬드가 사랑스러운 솔리테어 링과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가드 링, 메트로 워치는 모두 Tiffany & Co..




Finland
고대 로마 시대에 기적을 가져다준다며 추앙받았던 새벽의 여신 오로라의 이름에서 유래한 오로라. 산타클로스가 사는 핀란드 라플란드의 밤하늘에 가득 펼쳐진 빛의 스펙터클을 담은 타원형 컷의 다이아몬드 링은 행복한 마법을 걸어준다. 2.3캐럿의 다이아몬드 링은 Mikimoto.




India
인도 황제가 아내에 대한 사랑의 증거로 건축한 타지마할. 정교한 오리엔탈 문양의 타지마할을 떠올리게 하는 스타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당텔 드 다이아몬드 링과 블로섬 모티프의 커프, 문페이즈가 배치된 탕부르 문 스타 워치는 모두  Louis Vuitton.

CREDIT

사진 ITO AKINORI
스타일리스트 YUUKA MARUYAMA(MAKLURA OFFICE)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