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7.12.06. WED

PRETTY WINTER LOOK

옷 잘 입는 그녀의 겨울 패션

강민경부터 차정원, 장희령, 한소희까지.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그녀들의 겨울 룩 집중 탐구!

따라 하고 싶은 사복 패션의 1인자, 강민경



SNS 사진 모두 폭풍 '좋아요'를 부르는 강민경이 선택한 겨울 패션템은? 소매와 칼라에 퍼 장식이 들어간 ‘잘루즈’의 네이비 레더 재킷! 또 사랑스러운 반려견과의 산책에선 타탄 체크의 패딩을 입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챙겼다. 이때 짧은 기장의 숏 아우터와 슬림핏 데님을 매치해 다리를 길어 보이도록 연출하는 게 포인트! 골드 링 이어링, 핑크 톤의 캡 모자로 적재적소 액세서리를 더한 그녀의 센스도 눈 여겨볼 것.



훈녀룩의 정석, 차정원



겨울에도 러블리 러블리! 사랑스러움이 뚝뚝 묻어나는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차정원. 연관 검색어가 ‘차정원 코트’일정도로, 그녀의 패션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다. ‘블루민’의 민트 코트는 그녀 덕분에 완판 행진이라고! 부드러운 멜란지 베이지 컬러 재킷에 ‘레디2웨어’ 베이비 핑크 머플러를 더한 룩은 여리여리 청순 끝판왕! 또 ‘질 스튜어트 스포츠’ 카키 롱패딩과 블랙 팬츠, 화이트 앵클 부츠로 연출한 룩은 패딩도 이렇게 청순하고 시크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는 스타일링이다.



사복 패션 신흥 강자, 장희령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이 올라오자, 포스팅엔 ‘언니 이거 어디 거예요?’라며 공답 요청 질문이 쏟아졌다. 인스타그래머들의 이목을 끈 건? 바로 장희령의 귀여운 무스탕! 이는 ‘스튜디오 톰보이’ 제품으로, 떠오르는 사복 패션 신흥 강자답게 이를 솔드아웃 시키며 ‘완판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무스탕이 더 예뻐 보이는 건 블랙 팬츠와 그레이 티셔츠 등 깔끔한 기본템으로 근사한 캐주얼 룩을 연출한 그녀의 센스 덕분. SNS에서 엿본 그녀의 또 다른 ‘최애' 겨울템은? 컬러풀한 스웨트 셔츠나 체크 재킷, 블랙 티셔츠!



자꾸만 눈이 가는 그녀, 한소희



각종 CF 모델을 거쳐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돈꽃>을 통해 눈도장을 찍고 있는 신인 배우 한소희. 송혜교와 한효주 등이 떠오르는 어여쁜 페이스는 물론, 때론 청순하게, 때론 섹시하게 ‘분위기 갑’ 일상 패션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그녀의 사복 패션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기승전’블랙’! 심플한 블랙 아이템에 ‘미니멀 호더(Minimal Hoarder)’, ‘티스(Teeth)’ 등 독특한 디자인의 드롭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게 그녀의 스타일링 룰이다. 또 베이지 퍼 코트와 ‘엄브로’ 롱패딩은 그녀가 선택한 올겨울 대세 아우터!

CREDIT

에디터 소지현
사진 각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