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7.11.21. TUE

ELLE PROMOTION

인플루언서 3명이 선택한 울리치 파카

문화, 예술 등 사회 각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이혜영, 김세동, 안아름. 3명의 인플루언서들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울리치의 파카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각자의 테이스트가 고스란히 녹아든 울리치 파카를 선택하고, 그들만의 방식으로 파카 스타일링에 대해 조언한다

 

Hyeyoung’s Pick 이혜영(아트테이너)

“풍성한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울리치 밀리터리 파카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완벽한 아이템이죠. 여성스러운 플리츠스커트, 캐주얼한 데님 팬츠 등 어떤 아이템과도 근사한 매치를 이루거든요. 전 오늘 벌키한 터틀넥 풀오버와 비대칭 커팅의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 울리치 밀리터리 파카를 여성스럽게 연출했어요.”


풍성한 폭스 퍼가 장식된 밀리터리 폭스 에스키모(Military Fox Eskimo) 파카는 2백40만원, 캐시미어 니트는 46만원, 모두 Woolrich. 비대칭 커팅의 플리츠스커트와 슈즈는 각각 36만8천원, 32만8천원 Bubulee.

 

 

 

“울리치 아틱 파카는 입었을 때 착용감이 가벼울 뿐 아니라 슬림한 핏이 살아나요. 간혹 패딩을 입으면 부해 보일까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죠. 전 제 피부 톤에 잘 맞는 파우더 핑크 컬러의 아틱 파카를 선택했어요. 여기에 톤온톤 컬러의 니트와 레깅스를 매치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긴장감을 늦추지 않기 위해 레이스업 힐을 신는 것도 잊지 않았고요.”


탈부착이 가능한 캐나다산 코요테 퍼 장식의 파우더 핑크 컬러 아틱 파카(Arctic Parka)는 1백29만원, 모헤어 니트는 29만원, 캐시미어 비니는 28만원 모두 Woolrich.

 

 

 

Sedong’s Pick 김세동(아티스트) 
“울리치 아틱 파카의 군더더기 없고 심플한 디자인이 맘에 들어요. 과하게 드러내지 않지만, 그 존재감은 입는 순간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전 파카 특유의 편안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살리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화이트 티셔츠, 체크 플란넬 셔츠 그리고 카고 팬츠 등 자주 손이 가는 익숙한 아이템들이 한데 모여 빛을 발하는 순간이죠.”

 

코요테 퍼 장식의 아틱 파카(Arctic Parka DF)는 1백39만원, 체크 플란넬 셔츠는 26만원 모두 Woolrich, 운동화와 비니는 모델 소장품

 

 

 

Arem’s Pick 안아름(모델)
“울리치 봄버 파카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평소 제 스타일과 잘 맞는 듯해요. 캐주얼하지만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봄버 파카는 어떤 아이템과도 근사한 매치를 이루죠. 전 오늘 울리치의 벌키한 풀오버와 케이프를 어깨에 두르는 대신 스커트로 연출해봤어요. 여기에 부츠를 신었더니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도 좋을 노마드 룩이 완성되었습니다.”


풍성한 라쿤 퍼가 장식된 밀리터리 봄버 (Military Bomber)는 1백59만원, 캐시미어 니트는 46만원, 허리에 두른 암홀 스커트는 24만원 모두 Woolrich. 부츠는 모델 소장품

 

 

CREDIT

사진 신선혜
에디터 박경희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고원혜
스타일리스트 안정아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